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2일(목)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우선 신규 스페셜 캐릭터로 ‘어둠의 음유시인’ 직업의 '칼리 에센바흐(Kali Eschenbach, 이하 '칼리')’가 첫 선을 보인다. ‘칼리’는 지난 해 ...

2009.04.02

보도자료 2009.04.02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2일(목)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우선 신규 스페셜 캐릭터로 ‘어둠의 음유시인’ 직업의 '칼리 에센바흐(Kali Eschenbach, 이하 '칼리')’가 첫 선을 보인다. ‘칼리’는 지난 해 12월 공식사이트에서 진행된 ‘희망하는 추가 클랙스(직업)’를 묻는 설문에서 51%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개발된 캐릭터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악기 ‘류트(16세기를 중심으로 유럽에서 유행했던 발현악기)’를 가진 ‘칼리’는 평소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지만 전투에 임하는 순간 지옥의 멜로디를 연주해 상대를 공격하는 근접형 음유시인 캐릭터다. 또한, 특정 레벨 도달 시 ‘악마’로 변신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신규캐릭터의 아름답고 화려한 액션을 담은 홍보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에는 캐릭터의 주요 스킬과 게임플레이 장면이 박진감 넘치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소규모 커뮤니티를 강력하게 묶어주는 ‘패밀리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유저들은 최대 가족 4명과 손님 2명으로 구성된 ‘패밀리’를 만들 수 있으며, 게임 접속, 레벨 업, 퀘스트 완료, 전승과 같은 평소 게임 내 활동만으로도 패밀리에 기여를 할 수 있다. 더불어, 패밀리 봉사상, 공로상, 패밀리 탄생기념일 기념선물 등 패밀리 유지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보상이 제공되는 등 길드시스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패밀리시스템을 통해 소규모 단위 유저들 간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길드 전용 던전이 처음 업데이트 된다.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던전은 레이드 던전인 ‘어둠의 성채’로 70레벨 이상의 고 레벨용 스테이지로 상위 20개 길드만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한 ‘내 블로그에 '칼리'를 알리자’ 이벤트가 4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칼리’ 프리뷰, 동영상, 이미지 소스를 활용해 자신의 블로그를 꾸미는 이벤트로 베스트로 선정된 블로거 10명에게 넥슨 캐시 5만원 권이, 참여유저 중 추첨을 통해 뽑힌 20명의 블로거에게는 넥슨캐시 1만원 권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의 ‘월드 비디오 콘테스트(Worldwide Lunia Video Contest)’를 3월 19일(목)부터 본격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루니아전기' 가 서비스되고 있는 한...

2009.03.19

보도자료 2009.03.19

?????,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의 ‘월드 비디오 콘테스트(Worldwide Lunia Video Contest)’를 3월 19일(목)부터 본격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루니아전기' 가 서비스되고 있는 한국, 일본, 대만, 브라질, 미국, 중국 총 6개 지역 약 400만 명 유저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동영상 제작 컨테스트다. 특히 이번 대회는 개발사 주최로 글로벌하게 개최되는 <루니아전기>의 첫 번째 대규모 이벤트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응모작 출품 분야는 크게 11개로 나뉘며,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되는 10개 부문, 유저들의 평가로 뽑히는 1개 부문으로 나뉜다. 우선, 가장 우수한 영상을 제작한 유저 1명에게 주어지는 ‘대상’은 한화 140만원의 상금을,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 7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각 25만원을 수여하며, 각 부문별로 게임 내 명예의 상징인 ‘게임 내 호칭’을 등급 별로 부여해 자부심을 심어줄 예정이다. 그 밖에 각 지역별로 가장 우수한 영상을 제작한 유저에게는 해당 국가의 게임 캐시 10만원과 ‘슬라임 인형’, ‘게임 내 호칭’이 부여된다. 이 밖에도 ‘콤보상, ‘스테이지상’, ‘컨테츠상’, ‘루니아 폐인상’, ‘헬프미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총 23명의 유저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유저들이 직접 뽑는 ‘유저 채택상’은 수상자 수의 제한을 없애고,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30회 이상의 평가와 4.5점 이상의 별점을 받은 유저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캐릭터 상품인 ‘몽몽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엠 게임사업부를 총괄하는 손경현 본부장(COO)은 “‘루니아전기’를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해주는 유저들에게 개발사로서 작은 보답을 하고 싶었으며, 전 세계 유저들을 하나로 아우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유저 여러분들의 잠재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엠은 이번 대회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개발사 직원들이 직접 출연하고 편집한 독특한 컨셉의 대회 홍보 동영상과, 상품 홍보 영상을 6개 지역 언어로 자막 처리해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대회 참여 방식은 ‘루니아전기 월드 비디오 컨테스트’ 전용 그룹 페이지(http://youtube.com/group/luniacontest)에 가입한 후, 자신이 제작한 ‘루니아전기’ 관련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올엠에서는 동영상 제작에 필요한 각종 이미지, 사운드 소스 및 FAQ에 대한 안내를 컨테스트 전용 블로그(http://luniacontest.blogspot.com ) 에 소개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3월 19일(목)부터 5월 13일(수)까지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기간에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 발표는 5월 21일(목) 각 지역별 공식 홈페이지와 컨테스트 전용 블로그 및 유튜브 그룹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 ?? ??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lunia.com)가 중국 현지 공개 시범 서비스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고 27일(금) 밝혔다.  올엠은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CDC Games(대표 존 후엔(John Huen))과 지난해 9월 <루니아전기>의 퍼블리싱 계약 체...

2009.02.27

보도자료 2009.02.27

'?????', ?? ?? ?? ??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lunia.com)가 중국 현지 공개 시범 서비스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고 27일(금) 밝혔다. 

올엠은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CDC Games(대표 존 후엔(John Huen))과 지난해 9월 <루니아전기>의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진행한 뒤, 연이어 10월 스트레스 테스트, 11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루니아전기>는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중국 최대 포털인 ‘17173 사이트(www.17173.com)에서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순위 4위를 기록했으며, ‘17173 사이트’에서 최근 실시된 “가장 기대되는 게임” 인기 투표에서는 꾸준히 20위 내에 랭크 되는 등 중국 내에서 높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CDC GAMES의 대표 존 후안(John Huen)은 "<루니아전기>는 이미 여러 국가 서비스를 통해 작품성과 인기가 입증된 게임으로 지난 두 차례 테스트 동안 중국 유저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고, 이를 통해 폭 넓은 유저층을 확보함과 동시에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했다”면서, “이러한 분위기를 오픈 베타까지 이어가기 위해 이미 2월 초순부터 중국 내 100 여 개의 게임 매체에 광고를 투입해 물량 공세를 들어간 상황이며, 2월말부터는 중국 10만 여 개 PC방에 클라이언트를 설치하는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성공적인 런칭을 위한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서비스 3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2009년 첫 해외 진출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시장에서 서비스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런칭 이후에도 반짝 인기 있는 게임이 아니라, 꾸준하게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그 동안 집약되어 온 모든 노하우를 투입해 한국 게임 개발사의 저력을 발휘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3월 6일(금) 부터 부분 유료화 과금 방식으로 정식 유료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 의 금번 중국 런칭은 일본, 미국, 대만, 브라질에 이은 다섯 번째 해외 진출로 한국을 포함 총 6개국에 서비스를 하게 되었으며, 향후 글로벌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 ?? 3??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가 오픈 3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1월 24일( ) 오픈 베타 3주년이 된, <루니아전기>는 꾸준하게인기를 구가해 왔...

2009.01.30

보도자료 2009.01.30

‘?????’ ?? 3??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가 오픈 3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1월 24일( ) 오픈 베타 3주년이 된, <루니아전기>는 꾸준하게인기를 구가해 왔으며 현재 한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미국, 브라질, 중국에 이르기까지 6개국에서 서비스되는 명실공히 글로벌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다.  

오픈 3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세 가지를 진행하는 <루니아전기>는 1월 30일~2월 25일(수)부터 <매일매일 3주년 기념상자 받자!>를 진행한다. 한 유저당 매일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총 66종의 아이템 중에서 랜덤으로 게임 내에서 직접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친구야 루니아전기 하자!> 이벤트는 2월 5일(목)부터 2월 26일(목)까지 개최되며, 신규 유저과 복귀 유저에게 각각 게임 내 아이템과 캐시 아이템을 전원 증정한다.

더불어 <이젠! 당신이 루니아 블로거 달인>이벤트는 2월 5일(목)부터 2월 26일(목)까지 진행되며, 자신의 블로그, 카페에 <루니아전기>를 알리는 블로그 컨텐츠를 작성하면 되며, 블로그 달인에 선정된 유저들은 넥슨 캐시를 선물로 받고,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에 팬블로그 페이지에 게재된다. 

한편, 같은 날 게임 내에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신화 모드의 에피소드2 <바람의 숲> 총 10개의 스테이지가 업데이트된다. 또한, 신화 에피소드2의 레이드 스테이지인 “혼돈의 동굴”이 업데이트 된다. 복층 구조이며, 11층~20층까지 이루어져 있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신동혁 실장은 “루니아전기의 3주년이 있기까지 여러 루니아전기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  올해 <루니아전기>는 좀 더 쉽고, 편하고, 즐겁게 즐기는 컨셉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편의성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보도자료

?????, "?? 3??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루니아전기'에서 오픈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우선 30일부터 2월 25일까지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3주년 기념상자 받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하루에 한번 게임에 접속하면 모든 유저에게 자동으로 '3주년 기념상자'가...

2009.01.30

보도자료 2009.01.30

?????, "?? 3??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루니아전기'에서 오픈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우선 30일부터 2월 25일까지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3주년 기념상자 받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하루에 한번 게임에 접속하면 모든 유저에게 자동으로 '3주년 기념상자'가 발송되며, 상자를 열면 총 66종의 이벤트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2월 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 '친구야, 루니아전기 하자'는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내용으로, 해당 유저 전원에게 '쾌속 성장 지침서', '인벤토리 가방'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게임 아이템 및 캐시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이젠 당신이 루니아 블로거 달인' 이벤트를 실시하여, 유저가 직접 '루니아전기'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아 만든 블로그 및 카페를 공모한다. 최종 블로거 달인으로 선정된 30명의 유저 중, 10명에게는 넥슨 캐시 5만원, 20명에게는 넥슨 캐시 1만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는 블로그 및 카페 제작에 도움이 되는 각종 리뷰, 이미지 및 동영상 등의 블로그 키트가 제공된다. 

게임 내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우선 '신화' 모드의 에피소드2인 '바람의 숲'이 공개되어 총 10개의 신규 스테이지가 오늘 오픈 되며, 신화 에피소드의 레이드 스테이지 '혼돈의 동굴'에는 기존 10층으로 이루어진 복층 구조에 11층에서 20층이 추가 개설된다.

뿐만 아니라, 퀘스트 인터페이스와 대전 모드 보상 시스템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유저들이 보다 더 용이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신동혁 실장은 "오늘의 루니아전기가 있기까지 유저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애정 어린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올해 루니아전기는 좀 더 쉽고, 편하고, 즐거운 게임으로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저 분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좋은 콘텐츠와 게임성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2006년 1월 오픈 베타를 시작한 후 올해로 3주년을 맞이한 '루니아전기'는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며, 현재 한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미국, 브라질 및 중국에 이르기까지 총 6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