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가 NHN USA(대표 윤정섭)의 ‘이지닷컴’ (www.ijji.com)을 통해 미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8일(수) 밝혔다.   올엠은 지난 8월, ‘루니아전기’의 기존 미국 서비스 사였던 CDC Games ...

2008.10.08

보도자료 2008.10.08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가 NHN USA(대표 윤정섭)의 ‘이지닷컴’ (www.ijji.com)을 통해 미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8일(수) 밝혔다.  

올엠은 지난 8월, ‘루니아전기’의 기존 미국 서비스 사였던 CDC Games USA와의 계약을 종료, 미국 최초의 멀티 플레이 온라인게임 포털 ‘이지닷컴’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NHN USA와 계약을 체결해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준비를 계속해 왔다.

‘이지닷컴’을 통해 금일부터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하는 ‘루니아전기’는 작년 GSP(Global Service Platform) 서비스를 통해 미국 유저들에게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또한, 지난해 말 북미 웹진, 엠엠오사이트닷컴(mmosite.com)을 통해 진행된 ‘엠엠오사이트 유저상 2007’(MMOsite Reader's Choice Award 2007)에서 최신작 베스트5 (Top5 of Best New Game)에 선정되는 등 미국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주목을 받아왔다. 

NHN USA의 윤정섭 대표는 “이지닷컴은 경쟁력 있는 한국 온라인게임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든든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 ‘루니아전기’가 ‘액션 아케이드 RPG’라는 참신한 장르로 현지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서비스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다양한 퍼블리싱 경험과 풍부한 유저풀을 지닌 NHN USA와 미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돼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 미국 시장에서의 ‘루니아전기’ 게임 서비스를 재정비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CDC 게임즈(대표 존 후엔(John Huen)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의 중국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목) 밝혔다.   금일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현지에서 개최된 계약 조인식을 통해 중...

2008.09.18

보도자료 2008.09.18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CDC 게임즈(대표 존 후엔(John Huen)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의 중국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목) 밝혔다. 

 금일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현지에서 개최된 계약 조인식을 통해 중국 진출을 선언한 ‘루니아전기’는 금번 중국 수출을 계기로 일본, 대만, 미국, 브라질에 이어 다섯 번째 해외 시장을 개척하게 됐다.  

이날 조인식에서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최근 몇 년간 급격하게 성장함과 동시에 진입 장벽이 상당히 높아진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은 ‘루니아전기’에 있어 새로운 도전이자, 가능성이 큰기회의 장을 여는 것”라며 “지난 3년 동안 쌓아온 게임 개발 및 현지화에 대한 노하우를 모두 투입해 성공적인 진출을 이뤄낼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CDC 게임즈의 총 운영 책임자 존 후엔(John Huen)은 “ ‘루니아전기’를 자사의 퍼블리싱 게임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아케이드(Arcade) RPG’라는 독특하고 신선한 장르적 특성이며, 이

러한 게임성은 중국 게임 시장에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런칭 시기에 맞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중국 유저들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오는 10월 중국 현지 스트레스 테스트를 앞두고 있으며,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거쳐, 연내로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보도자료

‘?????’ 3??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은 지난 3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2008 영웅대전 그랑프리(GP) 3라운드 최종 결승전 및 3분기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 6월 이후, 매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이번 영웅대전 그랑...

2008.09.01

보도자료 2008.09.01

‘?????’ 3??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은 지난 3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2008 영웅대전 그랑프리(GP) 3라운드 최종 결승전 및 3분기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 6월 이후, 매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이번 영웅대전 그랑프리 리그 및 유저 간담회는 총 60여명의 유저들의 열띤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루니아전기’ 대전모드(PVP) 개인전의 3분기 최강자를 가리는 영웅대전 리그에는, 지난 7월 12일부터 한달 반 동안 온라인 예선을 거쳐 최종 4인이 결승에 올랐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박현준씨(아이디:쭈니0224 /포리엘 서버)가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번 리그전은 총 200만원의 상금 규모로 진행됐다.

연이어 진행된 유저 간담회에서는 9월 업데이트 예정인 스페셜 캐릭터 ‘엘프 궁수’ 클래스가 동영상 시연을 통해 최초 공개되어 주목을 받았으며,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이 함께 발표되어 향후 추가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더불어 ‘루니아전기’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향후 개발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올엠 개발 총괄 김영국 이사는 “유저 간담회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함으로써,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그 기대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본 행사를 활성화시켜, 보다 많은 ‘루니아전기’ 유저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 ???? '??? ?????' ?? ??? ?? ??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가 브라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브라질 퍼블리셔인 레벨업 인터렉티브(Level Up! Interactive S.A, 대표 안드레아 베드리코비치, Andrea Bedricovetchi)를 통해 진출하게 된 '루니아전...

2008.08.13

보도자료 2008.08.13

??? ???? '??? ?????' ?? ??? ?? ??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가 브라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브라질 퍼블리셔인 레벨업 인터렉티브(Level Up! Interactive S.A, 대표 안드레아 베드리코비치, Andrea Bedricovetchi)를 통해 진출하게 된 '루니아전기'가 금일 한국 시각 오전 8시부터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돌입했다. 

지난 3월, 브라질 진출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양사는 포르투갈어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테스트한 후, 연내로 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의 브라질 서비스사인 레벨업 인터렉티브는 브라질 최대의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메이플스토리, 라그나로크, RF 온라인 등 다수의 한국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올엠 해외 사업 총괄 손경현 실장은 "신흥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라질 시장에 진출하게 돼 무척 기쁘다. 한국 게임 개발사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동시에 느낀다"면서 "`루니아전기'가 지닌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과 참신한 게임성에 착안해 삼바와 축구의 나라로 유명한 정열적인 브라질 현지 유저들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금번 브라질 진출을 계기로 일본, 대만, 미국에 이은 네 번째 신규 해외 시장을 개척하게 됐다.

보도자료

?????, ?? ???? ???? 3?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에서 개발한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가 지난 7월 29일(화), 대만 최대 포털  바흐무트(http://gamer.com.tw/) 가 주최하는 '2008 제1회 바흐무트 게임대상' 비(非) MMORPG분야에서 3위에 입상했다고 밝혔다.  ...

2008.08.01

보도자료 2008.08.01

?????, ?? ???? ???? 3?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에서 개발한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가 지난 7월 29일(화), 대만 최대 포털 

바흐무트(http://gamer.com.tw/) 가 주최하는 '2008 제1회 바흐무트 게임대상' 비(非) MMORPG분야에서 3위에 입상했다고 밝혔다. 

'2008 제1회 바흐무트 게임대상'은 올해 처음으로 제정된 상으로  유저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최고의 인기 게임을 선정하는 것으로 6월 24일(화)부터 7월 24일(목)까지 한달 동안 총 14,796명의 유저들이 참여했으며, 총 6종의 게임 플랫폼, 273개의 게임이 경합을 벌였다. 

비(非) MMORPG분야에서는 총 28개의 온라인 게임이 후보에 올랐으며, '루니아전기’는 총 1605표를 얻어 1위 카트라이더(3364표), 2위 오디션(2626표)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MMO RPG분야에서는 67개 게임 중에서 WOW가 1위(3629표)를 차지했으며, 라그나로크( 2003표), 크로스게이트(1723표)가 그 뒤를 이었다.  

‘루니아전기’는 지난 해 12월, 대만 내 오픈 베타를 시작한 이래로 오픈 초기부터 대만 내 유명 게임 포털인 바흐무트(http://www.gamer.com.tw/)와 게임베이스(http://www.gamebase.com.tw/) 사이트 인기 순위에서 상위 랭킹을 석권했으며, 스타 마케팅, e스포츠화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꾸준하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루니아전기' 해외 사업 총괄 손경현 실장은 "이번 상은 대만 유저들이 직접 뽑아준 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대만 내에서 한국 게임의 위상을 떨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올 하반기 ‘루니아전기’의 해외 진출 지역을 확장해 글로벌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