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1?? ??

㈜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브라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8일(화) 현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8년 8월 브라질 현지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루니아전기’는 현지 퍼블리셔인 ...

2009.08.18

보도자료 2009.08.18

'?????', ??? ??? 1?? ??



㈜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브라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8일(화) 현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8년 8월 브라질 현지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루니아전기’는 현지 퍼블리셔인 레벨업 인터렉티브(Level Up! Interactive S.A)와 함께 성공적인 현지화 및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을 받으며 브라질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루니아전기’가 가진 빠르고 호쾌한 액션성은 브라질 특유의 정열적이고, 역동적인 국민성과 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플레이어와 플레이어간의 결투를 벌이는 대전(PvP) 모드 플레이 비율이 20%에 달해 이는 ‘루니아전기’가 진출한 국가(5개국)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또한, 브라질 유저들은 ‘길드 시스템’에 상당한 애착을 보여, 유저들끼리 자발적으로 길드 대전을 벌이거나, 레이드 스테이지에서 대결을 펼치는 등 왕성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루니아전기’는 브라질 현지에서 네슬레 시리얼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배포, PC방과 학교를 직접 찾아가는 프로모션 진행,  “Anime friends”와 같은 대규모 애니메이션 행사 참가 등 적극적인 오프라인 마케팅 공세를 펼쳐 현지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한편, 브라질 현지에서는 이번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에피소드 단위를 오픈하고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올엠 해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손경현 본부장은 "신흥 시장인 브라질 지역에 ‘루니아전기’가 안착할 수 있었던 것은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며,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향후에도 브라질 유저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루니아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2??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넥슨 일본법인(대표 최승우)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일본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현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년 8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일본 ‘루니아전기’는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으...

2009.08.04

보도자료 2009.08.04

'?????', ?? ??? 2??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넥슨 일본법인(대표 최승우)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일본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현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년 8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일본 ‘루니아전기’는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으로 주목을 받으며 일본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픈 초기부터 액션 아케이드 RPG라는 장르자체로 콘솔게임에 익숙한 일본 유저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갔으며, 일본 유저 성향에 맞는 현지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높은 충성도를 이끌었다. 실제 ‘루니아전기’가 진출한 국가(5개국)중 일본에서 가장 높은 재접속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다방면으로 일본 유저를 공략해왔다. 

2주년을 기념해 일본 ‘루니아전기’게임 내에는 ‘신화 레이드 스테이지’내 혼돈의 동굴 11층~20층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신규 아바타, 기념 퀘스트 등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8월 한 달간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루니아전기>의 해외 사업을 총괄하는 손경현 본부장은 “’루니아전기’는 일본유저들이 친숙해하고 좋아할만한 다양한 요소들이 있는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현지 유저들과 호흡하며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 ???? ??2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30일(목) ‘여름방학 시즌2’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먼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스테이지들을 선보인다. ‘루니아전기’ 4단계 스토리 모드(전기, 전설, 외전, 신화)중 두 번째 높은...

2009.07.30

보도자료 2009.07.30

'?????', ???? ??2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30일(목) ‘여름방학 시즌2’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먼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스테이지들을 선보인다. ‘루니아전기’ 4단계 스토리 모드(전기, 전설, 외전, 신화)중 두 번째 높은 난이도인 ‘외전’모드의 에피소드3에 ‘불의 요새’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된다. ‘불의 요새’ 스테이지는 70레벨 이상의 유저만 접속할 수 있는 콘텐츠로 최대 2명만 접속 가능하며, 가장 높은 수준의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그리고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신화’ 레벨대의 레이드 스테이지인 ‘검은 숲’과 ‘코볼트 비밀기지’가 추가됐다. 이 스테이지들은 최대 8명이 함께 접속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 외에도 도적 '티아', 인형술사 '데이시', 수도승 '크리그' 세 캐릭터에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오리지널 궁극 스킬이 추가된다. 

또한 초보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로 게임 내 ‘가이드북 시스템’이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초보자들이 ‘루니아전기’의 시스템을 쉽게 이해하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됐다. 

한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7일까지 신규 스테이지의 공략기를 자신의 블로그와 홈페이지 ‘팁&공략’ 게시판에 게재하는 유저 중 우수 블로거 25명을 선정해 넥슨캐시(최대 7만원)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1?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이 제 1회 올엠  대학생 게임 프로그래밍 대회 (1st ALL-M University Challenge of Game Programming Contest)를 22일(월) 부터 개최한다.  전국에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주어진 전략 게임의 AI를...

2009.06.22

보도자료 2009.06.22

??, ? 1?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이 제 1회 올엠  대학생 게임 프로그래밍 대회 (1st ALL-M University Challenge of Game Programming Contest)를 22일(월) 부터 개최한다. 

전국에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주어진 전략 게임의 AI를 구현해, 참가자간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래밍 경진대회다.  

참가 자격은 전국 2, 4년제 대학교(대학원) 재학생∙휴학생 및 현 게임 아카데미 재학생 (또는 동등학력으로 인정 받는 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팀당 최대 2명)으로 참가할 수 있다. 

시상내역은 1위, 2위, 3위를 차지한 팀에게 각각 300만원, 100만원, 50만원을 수여하며, 입상자들에게는 올엠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 및 인턴 기회를 부여한다. 

대회 모든 운영은 대회 전용 블로그(http://blog.allm.co.kr/devcontes)를 통해 진행된다. 대회 접수 기간은 금일부터 7월 13일(월)까지이며, 블로그를 통해 참가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devcontest@allm.co.kr)로 접수하면 된다. 본 과제 발표는 7월 13일(월)에 진행되고, 8월 24일(월)까지 주어진 과제의 소스코드, 실행파일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게임사업부 손경현 본부장은 "우수한 프로그래머 인재 양성을 도모하고, 예비 프로그래머들에게 각자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끼 있고, 재능 넘치는 예비 프로그래머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 전용 블로그(http://blog.allm.co.kr/devcontes)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 ??? ??

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창립 9주년을 맞이해, 기존 서울대학교 내에 마련된, 연구공원단지에서 구로 디지털단지  대륭 포스트타워 1차, 15층에 새로 마련한 사옥으로 15일(월) 입주한다. 올엠 고유의 대표 컬러인 연두색을 기본 컨셉으로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 환경과 휴식을 위해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꾸며...

2009.06.15

보도자료 2009.06.15

??, ?? ???? ??? ??



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창립 9주년을 맞이해, 기존 서울대학교 내에 마련된, 연구공원단지에서 구로 디지털단지  대륭 포스트타워 1차, 15층에 새로 마련한 사옥으로 15일(월) 입주한다.

올엠 고유의 대표 컬러인 연두색을 기본 컨셉으로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 환경과 휴식을 위해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사무실은 1214 제곱미터 규모, 총 100명 정도의 인력을 수용할 수 있다. 

올엠은 지난 4월, 차기작 인력 채용을 시작으로, 처녀작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 이은 본격적인 차기작 프로젝트 진행을 해 왔다. 더불어, 이번 사옥 이전 시점을 기준으로, 또 다른 하나의 차기작 프로젝트를 추가로 발주, ‘루니아전기’를 포함 총 3개의 멀티 스튜디오 체재를 구축하게 된다.  

'Fun & Wise"라는 기업 모토를 기본으로 젊고 독창적인 기업 문화를 지향하는 올엠은 2000년 설립된 이후, 웹에이전시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2006년 첫 개발작품인 '루니아전기(http://lunia.com)'를 런칭한 이후, 게임 개발사로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현재  '루니아전기(http://lunia.com)'를 한국, 미국, 브라질, 일본, 대만, 중국 6개국에 안정적으로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종명 대표이사는 “올해 올엠은 창립 9주년을 맞이, '올엠(ALL-M) 2.0’이라는 기치를 내 걸고 ‘중견 개발사가 되기 위한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이번 사옥 이전을 기점으로,  탄탄한 개발력을 지닌, 중견 게임 개발사로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새로 이전한 사무실 주소는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12-8 대륭포스트타워1차 15층 1504호이며, 대표전화는 이전과 동일한 (02) 878-2555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