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4일(목) 6월 정규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우선 스테이지 구성방식과 보상 등에 있어 새로운 개념이 도입된 ‘보물섬스테이지’인 ‘고대 신들의 섬’이 업데이트 된다. 하급, 중급, 상급 난이도로 구성된 이 스...

2009.06.04

보도자료 2009.06.04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4일(목) 6월 정규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우선 스테이지 구성방식과 보상 등에 있어 새로운 개념이 도입된 ‘보물섬스테이지’인 ‘고대 신들의 섬’이 업데이트 된다. 하급, 중급, 상급 난이도로 구성된 이 스테이지는, 단계별로 별도의 보물지도 획득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스테이지 입장 후, ‘보물상자’를 열어 퀘스트 완료를 하면, 본격적으로 스테이지가 시작 돼 랜덤으로 다양한 미션이 주어진다. 특히 상급 보물섬에 입장할 경우 최고 보상인 ‘오리지널 궁극 스킬’및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한 스페셜 캐릭터 보이스 채팅이 업데이트 된다. 보이스 채팅은 스페셜 캐릭터 궁수 ‘아리엔’, 얼음마법사 ‘유키’, 현상금 사냥꾼 ‘라이언’에 적용됐다. ‘아리엔’, ‘유키’, ‘라이언’의 목소리는 각각 애니메이션  ‘달빛천사 루나’를 통해 노래하는 성우로 잘 알려진 이용신씨, ‘은하철도 999’에서 ‘크레아’ 역을 맡았던 성우 이명선씨, ‘원피스’의 ‘상디’ 배역으로 잘 알려진 성우 김 일씨가 맡아 연기를 했다. 

이 밖에도 신화 에피소드3 ‘불의 숲’, ‘혼신의 동굴’ 스테이지에 21층~30층이 공식 오픈됐으며, 레이드 스테이지인 ‘설인의 동굴’, ‘호박 원혼의 묘지’에 상위 난이도인 ‘신화’가 추가돼, 최상 난이도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신규 스테이지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나의 스테이지 공략법을 공유하자’ 이벤트가 4일(목)부터 오는 7월 2일(목)까지 4주간 진행된다. 자신만의 스테이지 공략법을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 시 참여가 되며, 베스트 블로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넥슨캐시 5만원 권, 추첨을 통해 뽑힌 20명에게는 넥슨캐시 1만원 권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 "??? ??(9th Anniversary)"

9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 오늘. 올엠은 세상에 첫발을 내딛습니다.  그동안 올엠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올엠의 성장기"를 모두 함께 쭉~~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2009.06.01

블로그 2009.06.01

??? "??? ??(9th Anniversary)"

9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 오늘. 올엠은 세상에 첫발을 내딛습니다. 
그동안 올엠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올엠의 성장기"를 모두 함께 쭉~~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보도자료

<?????>, ‘?? ???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21일(목)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의 ‘월드 비디오 콘테스트(Worldwide Lunia Video Contest)’의 최종 심사 결과, 한국 유저 김병관(캐릭터명 : sa토마토S2)씨가  1위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n...

2009.05.21

보도자료 2009.05.21

<?????>, ‘?? ???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 http://allm.co.kr)은 21일(목)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의 ‘월드 비디오 콘테스트(Worldwide Lunia Video Contest)’의 최종 심사 결과, 한국 유저 김병관(캐릭터명 : sa토마토S2)씨가  1위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루니아전기’ 가 서비스되고 있는 한국, 일본, 대만, 브라질, 미국, 중국 총 6개 지역 약 400만 명 유저들을 대상으로, 총 상금 1000만원을 걸고 진행된 동영상 제작 콘테스트로, 총 101개 영상 작품이 출품되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2위 최우수상 두 명은 모두 미국 유저(캐릭터명 : SummonerX, HawtThang)에게 돌아갔으며, 3위 우수상 세 명은 중국 유저 1명(캐릭터명: Xuan) , 한국 유저 2명 (캐릭터명: 안토니오, 쿠로사와린)이 차지했다. 이 밖에도 ‘국가별상’, ‘콤보상, ‘스테이지상’, ‘컨테츠상’, ‘루니아 폐인상’, ‘헬프미상’ 등 11개 시상 항목, 총 22명이 입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상을 차지한 김병관씨는 전기전자공학을 전공하고 있는 평범한 대학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2006년 2월,  ‘루니아전기’와 첫 인연을 맺었고, 3년이 지난 지금까지 계속 플레이를 하고 있다. ’루니아전기’만이 지닌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과 키보드 컨트롤, 화려한 이펙트에 이끌려 게임을 하게 됐고, 이렇게 영상까지 제작하게 되었다”면서, “평소 영상 제작에 관심이 많아 1년 4개월 전부터 꾸준히 영상 제작 연습을 해 온 것이 이번 대회에 우승하게 된 비결이다. 앞으로도 <루니아전기>의 진정한 손맛, 콤보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김씨는 2개의 영상을 출품했으며, 두 영상 모두 전문가 못지 않은 깔끔한 화면 구성과 편집 실력으로 ‘루니아전기’의 특유의 액션성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회를 주최한 (주)올엠 게임사업부 손경현 본부장(COO)은 "이번 대회 기간 동안, 기발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신 유저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면서 “다시 한번 UCC의 강력한 힘을 이번 대회를 통해 느끼게 되었고,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입상자들의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회 전용 블로그(http://luniacontest.blogspot.com)에 게재된다. 특히, 대상을 차지한 김씨의 영상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 인트로 화면에 공개되며,  대회 우승 소감 및 영상 제작 후기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올엠 게임사업부 공식 블로그(http://blog.allm.co.kr )에 소개된다.

보도자료

??, ?? ??? ???? ?? ?? ??

게임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8일(수), 자사의 신규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를 진행할 신입∙경력 사원 채용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차기작 프로젝트의 게임 컨텐츠/밸런싱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3D 애니메이션(캐릭터•애니메이션•이펙트)으로 게임 제작전반에 걸쳐 인력을 모집한다....

2009.04.06

보도자료 2009.04.06

??, ?? ??? ???? ?? ?? ??



게임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8일(수), 자사의 신규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를 진행할 신입∙경력 사원 채용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차기작 프로젝트의 게임 컨텐츠/밸런싱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3D 애니메이션(캐릭터•애니메이션•이펙트)으로 게임 제작전반에 걸쳐 인력을 모집한다.  

현재 프로토타입이 진행되고 있는 차기 프로젝트는 ‘루니아전기’ 에 이은 올엠의 두 번째 온라인 게임으로 금번 인력 채용이 마무리된 후, 2010년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하게 된다.  

'Fun & Wise"라는 기업 모토를 기본으로 젊고 독창적인 기업 문화를 지향하는 올엠은 2000년 설립된 이후, 웹에이전시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국내 최초 인터넷 개인 방송 ‘끼리(kiri)’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해 왔다. 게임 개발사로 이름을 알리게 된 건, 2004년부터 제작에 착수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lunia.com)'를 런칭한 이후이며, 현재 한국, 미국, 브라질, 일본, 대만, 중국 6개국에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종명 대표이사는 “올해 올엠은 ‘올엠(allm) 2.0’이라는 기치를 내 걸고 멀티 스튜디오로 의 조직 개편, 지식 기반(Knowledge Base) 구축, 전 사원의 ‘PDCA’(Plan-Do-Check-Act) 실행 등을 통해 ‘중견 개발사가 되기 위한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소형 개발사라 할지라도, 경기 불황에 움츠리기보다 공격적인 경영을 해야 할 때라고 생각해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실시하게 되었다. 처녀작 ‘루니아전기’를 통해 체득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될 차기작에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채용 절차는 ‘온라인 입사지원서 접수-서류전형-1차 실무자 면접-2차 경영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입사 지원 접수는 이메일 접수(job@allm.co.kr)와 게임 인력 전문 취업 사이트인 ‘게임잡(www.gamejob.co.kr)’을 통해 진행된다. 서류접수 마감일은 오는 4월 30일(목)까지이며, 5월 중으로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2일(목)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우선 신규 스페셜 캐릭터로 ‘어둠의 음유시인’ 직업의 '칼리 에센바흐(Kali Eschenbach, 이하 '칼리')’가 첫 선을 보인다. ‘칼리’는 지난 해 ...

2009.04.02

보도자료 2009.04.02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2일(목)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우선 신규 스페셜 캐릭터로 ‘어둠의 음유시인’ 직업의 '칼리 에센바흐(Kali Eschenbach, 이하 '칼리')’가 첫 선을 보인다. ‘칼리’는 지난 해 12월 공식사이트에서 진행된 ‘희망하는 추가 클랙스(직업)’를 묻는 설문에서 51%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개발된 캐릭터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악기 ‘류트(16세기를 중심으로 유럽에서 유행했던 발현악기)’를 가진 ‘칼리’는 평소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지만 전투에 임하는 순간 지옥의 멜로디를 연주해 상대를 공격하는 근접형 음유시인 캐릭터다. 또한, 특정 레벨 도달 시 ‘악마’로 변신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신규캐릭터의 아름답고 화려한 액션을 담은 홍보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에는 캐릭터의 주요 스킬과 게임플레이 장면이 박진감 넘치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소규모 커뮤니티를 강력하게 묶어주는 ‘패밀리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유저들은 최대 가족 4명과 손님 2명으로 구성된 ‘패밀리’를 만들 수 있으며, 게임 접속, 레벨 업, 퀘스트 완료, 전승과 같은 평소 게임 내 활동만으로도 패밀리에 기여를 할 수 있다. 더불어, 패밀리 봉사상, 공로상, 패밀리 탄생기념일 기념선물 등 패밀리 유지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보상이 제공되는 등 길드시스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패밀리시스템을 통해 소규모 단위 유저들 간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길드 전용 던전이 처음 업데이트 된다.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던전은 레이드 던전인 ‘어둠의 성채’로 70레벨 이상의 고 레벨용 스테이지로 상위 20개 길드만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한 ‘내 블로그에 '칼리'를 알리자’ 이벤트가 4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칼리’ 프리뷰, 동영상, 이미지 소스를 활용해 자신의 블로그를 꾸미는 이벤트로 베스트로 선정된 블로거 10명에게 넥슨 캐시 5만원 권이, 참여유저 중 추첨을 통해 뽑힌 20명의 블로거에게는 넥슨캐시 1만원 권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