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2일(목)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우선 신규 스페셜 캐릭터로 ‘이도류 검사’ 직업의 '아스카(Asuka)’가 첫 선을 보인다. ‘아스카’는 지난 12월 공식사이트 내 ‘희망하는 추가 클래스(...

2008.07.02

보도자료 2008.07.02

‘?????’, ?? ??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2일(목)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우선 신규 스페셜 캐릭터로 ‘이도류 검사’ 직업의 '아스카(Asuka)’가 첫 선을 보인다. ‘아스카’는 지난 12월 공식사이트 내 ‘희망하는 추가 클래스(직업)’를 묻는 설문에서 3위를 차지해 개발된 캐릭터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근접형 공격 캐릭터인 아스카는 두 개의 칼을 무기로 빠르고 호쾌한 액션을 구사하며, 화려하고 민첩한 베기 공격이 특징이다. 

신규캐릭터의 화려한 액션을 담은 홍보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에는 캐릭터의 주요 스킬과 게임플레이 장면이 박진감 넘치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유저들에게 도전 욕구를 심어주는 강력한 오리지널 궁극 스킬들이 업데이트 된다. 가장 먼저 전사 ‘지크’, 마법사 ’다인’, 치유사 ‘에이르’의 오리지널 궁극 스킬들이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스킬은 누적 레벨 180이상, 기존레벨 85이상의 고레벨 유저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신규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도류 검사 아스카, 그녀가 왔다!’이벤트를 통해 7월 30일(목)까지 ‘아스카’ 캐릭터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아스카 공략기를 작성해 공식 사이트 ‘팁 & 공략’ 페이지와 자신의 개인 블로그에 게재 시 심사를 통해 25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7월 23일(목)까지 두 가지 운영자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위기의 광장 팝스테이지 시즌2’ 이벤트를 통해 주 3회(화, 수, 금) 오후 2시에서 6시 사이 무작위로 위기의 광장에 오픈되는 팝 스테이지를 접속해 운영자와 함께 파티를 맺어 스테이지 클리어를 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유저들의 치장성 아이템을 조합해 옷을 코디한 후 게시판 게재 시 운영자 심시를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2009 패션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6월 26일(목), 여름방학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특징적인 것은 신규 게임 시스템인 ‘전장(공성전)’으로, 전장은 전용 맵인 ‘앙리성’을...

2008.06.26

보도자료 2008.06.26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6월 26일(목), 여름방학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특징적인 것은 신규 게임 시스템인 ‘전장(공성전)’으로, 전장은 전용 맵인 ‘앙리성’을 배경으로 공격과 수비 두 진영으로 나뉘어 전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레벨 30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최대 8대8 규모로 13분 동안 플레이 할 수 있다. 

‘전장’ 시스템은 유저간의 실력 차이보다는 미션 해결에 중점을 두어 초보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복합 미션이 구성되어 있어 고레벨의 유저들도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더불어 아케이드적인 조작감을 더해 ‘루니아전기’의 기존 스테이지 모드 및 대전(PVP)모드에 이은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하나의 주요 업데이트로 스페셜 캐릭터인 ‘유키(IceGirl)’가 추가된다. 스페셜 캐릭터란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를 캐릭터화한 것으로 ‘라임’에 이어 두 번째다. 신비로운 눈의 요정으로 구현된 ‘유키’는 몸 주변을 도는 3마리의 얼음 정령을 무기로 화려한 마법을 구사하는 여성 얼음 마법사 캐릭터로, 컨트롤이 쉽고 간단하며 마법 이펙트가 화려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는 60~70대 고 레벨 유저를 위한 레이드 스테이지 ‘비밀공장 르 루아’가 추가되며, 모든 유저들이 가장 처음 접하게 되는 ‘전기 에피소드 1’의 게임 구성과 ‘전기 에피소드 1~6’의 몬스터 난이도 및 공격 패턴이 전격 조정되어 초보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루니아전기’를 접할 수 있게 했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는 (주)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컨셉은 ‘루니아전기’ 본연의 특성인 ‘액션성(Arcade)’과 ‘RPG’의 재미를 강화하자는 것으로, 초보자부터 고 레벨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마련하고자 주력했다”면서,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유저 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게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5월 29일(목), 레이드, 필드 스테이지가 새단장을 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레이드, 필드 스테이지의 난이도, 퀘스트...

2008.05.27

보도자료 2008.05.27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5월 29일(목), 레이드, 필드 스테이지가 새단장을 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레이드, 필드 스테이지의 난이도, 퀘스트, 몬스터의 (**무엇이?)와 각 에피소드의 최종 스테이지 난이도가 재조정되어 유저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드 스테이지 ‘설인의 동굴’이 ‘설인의 동굴 시즌 2’로 거듭나는 등, 총 6개의 필드, 레이드 스테이지가 새로 단장한다. 

또한, 새로운 필드 스테이지 ‘폐쇄된 광산’도 업데이트 된다. 에피소드 5-10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드워프 종족이 등장하는 4인용 필드 스테이지로, 몬스터들이 무한으로 등장해 사냥을 즐기며 경험치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29일(목)부터 진행된다. 6월 26일(목)까지 한 달 간 진행되는 ‘시리도록 차가운 결정! 시즌2’ 이벤트는 ‘설인의 동굴’ 스테이지에서 퀘스트를 완료해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는 이벤트다.  

‘무한 레벨 업! 필드에서 즐겨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단장한 5개의 필드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스테이지에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쥐를 잡으면 이벤트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 스테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보스 몬스터와 게임 아이템이 등장할 예정이다 

최종 스테이지 난이도 업데이트와 관련해서는 ‘루니아전기 6대 보스 탐방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각 에피소드의 최종 보스를 클리어 하면, 캐릭터에 장착 가능한 ‘정복자의 상징’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보다, 기존 컨텐츠에 대한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루니아전기’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계속해서 새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가 게임 내에서 게임 패드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고 9일(금) 밝혔다.   이미 지난 4월 30일(수), 대만 내 ‘루니아전기’에 게임 패드 지원을 처음으로 도입했으며, 이달에는 미국, 일본, 한국에...

2008.05.09

보도자료 2008.05.09

?????, ‘??’ ?? ??? ?? ???!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가 게임 내에서 게임 패드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고 9일(금) 밝혔다.  

이미 지난 4월 30일(수), 대만 내 ‘루니아전기’에 게임 패드 지원을 처음으로 도입했으며, 이달에는 미국, 일본, 한국에 추가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돼 ‘루니아전기’가 서비스되는 모든 국가 게이머들이 게임 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로지텍(Logitec)은 물론 PS2, PS3, Xbox 360 기종까지 호환이 가능한 이번 게임 패드 지원은 ‘아케이드(Arcade) RPG’라는 ‘루니아전기’의 장르적인 특성에 초점이 맞춰져 개발이 진행되어 왔다. 특히, 액션 게임 특유의 빠른 키 입력 방식에 최적화 한 빠르고 쉬우면서도 다양한 버튼 조합을 통해 유저들이 다양한 콤보를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했다. 

     또한, 특기할 만한 점은 바로 ‘바이브레이션(Vibration) 시스템’의 적용으로 진동 기능이 탑재된 것. 이는 유명 비디오 게임기기라면 필수적으로 지원되는 기능으로 게임의 손맛을 살려 타격감과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려주는 요소로 각광받고 있다.  

‘루니아전기’에 도입된 진동 기능은 다운 어택 시에 구현되어 있어, 적을 공격할 때의 느낌을 극대화 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진동 기능을 도입한 사례는 국내 몇몇 온라인 게임을 제외하고 찾아보기 어려워 이번 ‘루니아전기’의 시도에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엠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 ‘루니아전기’는 스토리의 엔딩이 있는 컨텐츠 구성방식부터 게임의 키 입력 방식이나, 커맨드 입력을 통한 콤보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콘솔 액션 게임 같은 인상을 준다”면서 “특히 미국과 일본과 같은 콘솔 게임에 익숙한 국가에 게임 서비스를 할 때에는 게임 패드 지원이 이제 필수 요소가 되어가고 있다. 이번 게임 패드 지원은 콘솔 게임의 조작에 익숙한 해외 게이머들을 배려하고, 동시에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다양한 조작의 즐거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이를 통해 ‘루니아전기’의 모든 게이머들이 실감나는 액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 ???? GP 32??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진행하는 ‘2008 영웅대전 그랑프리(GP) 2라운드’가 5월 9일부터 본선 32강전에 본격 돌입한다.   영웅대전 GP는 각 분기를 한 라운드(ROUND)로 1년 동안 총 4라운드에 ...

2008.05.08

보도자료 2008.05.08

‘?????’ ???? GP 32??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진행하는 ‘2008 영웅대전 그랑프리(GP) 2라운드’가 5월 9일부터 본선 32강전에 본격 돌입한다.  

영웅대전 GP는 각 분기를 한 라운드(ROUND)로 1년 동안 총 4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는 대전모드(PVP) 경합으로, 1대 1 개인전과 3대 3 단체전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 규모는 200만원으로 개인전 1위부터 4위까지 입상한 유저들에게 차등 수여되며(1위:100만원, 2위:60만원, 3위:30만원, 4위:10만원), 단체전에서 우승한 1,2위 팀에게는 넥슨 캐시(1위:5만원, 2위:3만원)가 지급된다. 또한 입상자 전원에게는 영예를 상징하는 게임 아이템인 ‘칭호 아이템’ 및 스킬 초기화 카드가 증정된다.  

이번 리그에서는 지난 4월 19일부터 진행된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자가 선정되었으며, 개인전은 6차수에 걸쳐 총 74번의 경기가, 단체전은 3차수에 걸쳐 총 4번의 경기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에 ‘루니아전기’에서는 대전 리그에 대한 일반 유저들의 관심과 호응을 높이고자 ‘2008 영웅대전 GP(Grand prix) 2 Round, 깨워라 전투본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 리그의 참여자를 응원하는 내용의 이번 이벤트는 리그의 최종일인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리그의 참여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하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 대전 참여 및 승부 응원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전투력 포인트’를 사용하여 승리가 예측되는 유저 및 파티(->팀)를 응원할 수 있으며, 해당 유저가 승리하면 ‘승부예측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승부예측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넥슨 캐시 3만원과 함께 ‘노스트라다무스’라는 칭호를 부여되며,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측은 다음 차 전투본능 이벤트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유저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전투력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에게는 ‘고대 엘프 영웅의무기’, ‘잊혀진 엘프의 화음 무기’를 비롯한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1만원권이 제공된다. 

영웅대전 GP 2라운드 및 전투본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