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 구글 글로벌 피처드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1,000% 상승!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CapsuleMon FIGHT)>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에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수와 신규 이용자가 대폭 증가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6월 14일 구글 피처드에 선...

2019.07.01

보도자료 2019.07.01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 구글 글로벌 피처드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1,000% 상승!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CapsuleMon FIGHT)>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에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수와 신규 이용자가 대폭 증가했다고 금일(1) 밝혔다.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6 14일 구글 피처드에 선정돼 한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73개국에 추천 게임으로 소개되었다. 그 결과 누적 다운로드 1,000%나 상승하고, 하루 이용자 수는 약 30배 증가했다.

<캡슐몬 파이트> 에서는 이번 구글 피처드로 게임을 시작한 신규 이용자들과 기존 이용자간의 격차를 줄이고자 ‘혜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기존에 레벨 당 일괄적으로 15%씩 성장했던 성장률을 후반 레벨로 갈 수록 줄어들게 만들고, 초반 이용자들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여 두 그룹이 만나 동등한 실력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한다는 의도다. 이로써 대결 게임답게 이용자간 공정한 경쟁이 펼쳐질 것을 기대한다.

이 밖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카드 정보창을 간소화 해 몬스터의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훈련장의 다양한 기능들도 편리하게 개선한다. 특히, 최근 개발한 데미지 프리뷰 (Damage Preview) 기능은 이용자들의 건의를 반영하여 본 서버에 적용하지 않고, 훈련장에만 적용하는 등 유저 소통에 중점을 두고 있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손가락 하나로 자신의 캐릭터를 당겨서 발동 스킬을 조합해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신개념 액션 PvP 게임이다. 쉽고 편하게 직접 조작하고 생각하면서 즐기는 <캡슐몬 파이트>는 다양한 스킬과 개성 넘치는 영웅의 조합으로 무수한 전략을 구사하는 재미가 있다. 이 같은 독특한 게임성으로 지난해 정식 출시 이후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캡슐몬 파이트’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및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psulemon)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친선전 추가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친선전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친선전 콘텐츠는 방을 직접 만들거나 만들어진 특정 방에 들어가 원하는 이용자와 대전이 가능한콘텐츠이다. 앞으로 친선전을 ...

2019.06.19

보도자료 2019.06.19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친선전 추가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친선전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 밝혔다.

친선전 콘텐츠는 방을 직접 만들거나 만들어진 특정 방에 들어가 원하는 이용자와 대전이 가능한콘텐츠이다. 앞으로 친선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재미있는 <다이스 오브 레전드>를 즐길 것으로 기대한다.

, 전설 하수인 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한다. 최근 공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 카드를 다른 궁수 카드 2종을 활용해 제작할 수 있다.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는 오는 7 3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오는 6 28일까지 자신의 하수인 가운데 레벨이 가장 높은 하수인을 인증하면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이용자가 레벨 10을 달성하면 재화를 제공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를 획득하면, 보상을 증정하는 ‘전설의 폭스를 차지하라’를 실시한다. 

신규 테마팩과 새로운 상품들도 업데이트 한다. 다른 하수인들이 죽을 때 자신의 공격력과 생명력이 2 상승하는 전설 하수인 ‘죽음의 사냥꾼’이 포함된 ‘죽음을 보았다 팩’을 새롭게 추가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월정액 상품들을 업데이트 한다. 게임 내 재화를 처음 구매하면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한국 정식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하고, 향후 서비스 국가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CapsuleMon FIGHT)>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손가락 하나로 자신의 캐릭터를 당겨서 발동 스킬을 조합해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신개념 액션 Pv...

2019.06.14

보도자료 2019.06.14

올엠, 신개념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