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5월 스페셜 이벤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페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5월 한 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대...

2019.05.02

보도자료 2019.05.02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5월 스페셜 이벤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페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 5월 한 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7일간 매일 접속하면 게임 내 재화는 물론 전설 카드를 제공한다.

‘스폐셜 출석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펼쳐진다. 해당 기간 동안 출석하면 게임 내 재화 및 카드팩 등 날마다 새로운 보상들을 증정한다. 제시된 플레이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일일 플레이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실시하며, 같은 기간 동안 해당 레벨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UI를 전면 수정해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덜었다. 게임 로딩 시 노출되는 미니 게임도 업데이트하고, 게임 내 페이스북 홍보하기 기능을 추가한다. 이제부터 게임 중 자신의 전설, 희귀 카드 등을 본인 페이스북에 자랑할 수 있다. 홍보하기를 통해 자신의 카드를 자랑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한다.

올엠의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한국 정식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하고, 향후 서비스 국가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대만 서비스 계약 체결

대만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크리티카가 대만에서 다시 오픈한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과 정식으로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크리티카 온라인>은 지난 2015년 3월 대만 시장에 최초로 공개돼 출시 후 이용자들 사이에서 액션 RP...

2019.04.30

보도자료 2019.04.30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대만 서비스 계약 체결


대만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크리티카가 대만에서 다시 오픈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과 정식으로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0) 밝혔다.

<크리티카 온라인>은 지난 2015 3월 대만 시장에 최초로 공개돼 출시 후 이용자들 사이에서 액션 RPG 부분의 돋보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후 서비스를 종료했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재오픈하게 되었다.

대만 서비스 계약을 맺은 해피툭은 2012년 설립된 회사로 게임포털 'mangoT5'를 운영하며, 국내 인기 온라인 게임 ‘테라’를 비롯해 ‘클로저스’, ‘오디션’, ‘이카루스M’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크리티카 온라인> 또한 해피툭의 게임포털 'mangoT5'를 통해 대만 현지에서 서비스 하게 된다. 'mangoT5'는 대만 온라인 게임 시장 내에서 5위 안에 드는 유명 포털이다. 해피툭은 한국인 대표와 구성원 대부분이 한국인인 만큼 현지화에 최적화 되어있어 안정적인 서비스를 약속했다.

해피툭 양민영 대표는 “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같은 장르의 게임이 대만 시장에 없어 서비스를 결심하게 되었고, 계속해서 올엠과 접촉을 시도했다. 안정적인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만큼 이번 재오픈을 통해 크리티카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먼저, 오랜 시간 동안 크리티카를 사랑해주신 전세계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시작부터 많은 이용자들이 찾아주셔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한국 및 중국에서 5년여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대만 시장에서도 좋은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양사가 적극 노력하는 모습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


보도자료

올엠, <캡슐몬 파이트> 그래픽 멋지게 새 단장

<캡슐몬 파이트>가 봄 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에서 전체적인 게임 내 그래픽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신개념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달부터 이용자 중심의 쉽고 재미있...

2019.04.19

보도자료 2019.04.19

올엠, <캡슐몬 파이트> 그래픽 멋지게 새 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