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GP 32??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진행하는 ‘2008 영웅대전 그랑프리(GP) 2라운드’가 5월 9일부터 본선 32강전에 본격 돌입한다.   영웅대전 GP는 각 분기를 한 라운드(ROUND)로 1년 동안 총 4라운드에 ...

2008.05.08

보도자료 2008.05.08

‘?????’ ???? GP 32??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진행하는 ‘2008 영웅대전 그랑프리(GP) 2라운드’가 5월 9일부터 본선 32강전에 본격 돌입한다.  

영웅대전 GP는 각 분기를 한 라운드(ROUND)로 1년 동안 총 4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는 대전모드(PVP) 경합으로, 1대 1 개인전과 3대 3 단체전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 규모는 200만원으로 개인전 1위부터 4위까지 입상한 유저들에게 차등 수여되며(1위:100만원, 2위:60만원, 3위:30만원, 4위:10만원), 단체전에서 우승한 1,2위 팀에게는 넥슨 캐시(1위:5만원, 2위:3만원)가 지급된다. 또한 입상자 전원에게는 영예를 상징하는 게임 아이템인 ‘칭호 아이템’ 및 스킬 초기화 카드가 증정된다.  

이번 리그에서는 지난 4월 19일부터 진행된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자가 선정되었으며, 개인전은 6차수에 걸쳐 총 74번의 경기가, 단체전은 3차수에 걸쳐 총 4번의 경기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에 ‘루니아전기’에서는 대전 리그에 대한 일반 유저들의 관심과 호응을 높이고자 ‘2008 영웅대전 GP(Grand prix) 2 Round, 깨워라 전투본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 리그의 참여자를 응원하는 내용의 이번 이벤트는 리그의 최종일인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리그의 참여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하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 대전 참여 및 승부 응원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전투력 포인트’를 사용하여 승리가 예측되는 유저 및 파티(->팀)를 응원할 수 있으며, 해당 유저가 승리하면 ‘승부예측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승부예측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넥슨 캐시 3만원과 함께 ‘노스트라다무스’라는 칭호를 부여되며,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측은 다음 차 전투본능 이벤트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유저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전투력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에게는 ‘고대 엘프 영웅의무기’, ‘잊혀진 엘프의 화음 무기’를 비롯한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1만원권이 제공된다. 

영웅대전 GP 2라운드 및 전투본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40%, “??? ?? ???”

온라인 게이머 10명 중 4명은 가족과 함께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넥슨(대표 권준모http://www.nexon.co.kr)이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http://www.allm.co.k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실시한 ‘...

2008.05.07

보도자료 2008.05.07

??? ??? 40%, “??? ?? ???”



온라인 게이머 10명 중 4명은 가족과 함께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넥슨(대표 권준모http://www.nexon.co.kr)이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의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http://www.allm.co.k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실시한 ‘가족과 온라인 게임’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4월 2일(수)부터 30일(수)까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 실시되어 총 808명의 유저가 참여하였으며, 전체 응답자의 40%에 해당하는 305명의 유저들이 가족과 함께 온라인게임을 플레이 해 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시기에 대해서는 가장 많은 121명(40%)의 응답자가 주말을 꼽았으며, ‘언제든 즐긴다’(28%), ‘설이나 추석 등 연휴 기간에 즐긴다’(17%)는 응답이 뒤를 이었다. 가족과 게임을 즐기는 장소로는 ‘내 방’이 42%로 가장 높았으며, 이어 거실(21%)과 PC방(20%)이 차지했다. 

또한 ‘가족 중 누구와 게임을 함께 플레이 하냐’는 질문에는 전체 응답자 중 80%에 가까운 응답자가 형제, 자매를 꼽는 한편, 부모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한다는 응답은 13%에 불과해, 비슷한 또래 가족과의 게임을 즐기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정의 달에 함께 플레이 하기에 가장 좋은 장르로는 RPG 게임(36%)이 1위로 꼽혔으며, 이어 카드 게임(23%), 캐주얼 게임(16%), 스포츠 게임(12%)이 뒤를 이었다.

한편, 가족에게 자신이 즐기는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것이 망설여지는 이유에 관해서는 가장 많은 응답자가 비매너 유저(28%) 때문이라고 답하였으며, 가족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19%), 조작이 어렵다 (18%) 등의 답변이 있었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최근 게임은 단순히 젊은이들의 놀이 문화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여가의 개념으로 점차 변모하고 있다”며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가족 게임 문화가 정립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 과제”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6’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 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5월 1일(목)부터 정규 에피소드의 최종 완결판인 ‘에피소드 6’가 추가 된다 지금까지 전개되어 온 ‘루니아전기’ 주인공 캐릭터들의 흥미진진한 ...

2008.04.30

보도자료 2008.04.30

????? ??? ??? ‘????6’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 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5월 1일(목)부터 정규 에피소드의 최종 완결판인 ‘에피소드 6’가 추가 된다

지금까지 전개되어 온 ‘루니아전기’ 주인공 캐릭터들의 흥미진진한 결말이 공개되는 ‘에피소드 6’는 스토리의 흐름에 따라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특별 제작된 ‘엔딩 시네마’가 공개된다.

또한 신규 종족인 ‘드워프’족과 ‘시칸’족을 주축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구현하였으며, 다양한 콤보 기술 등 키보드 컨트롤과 손맛의 묘미를 살린 미션들을 추가하여 ‘아케이드 RPG’로써의 장점을 부각하였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의 플레이 패턴에 따라 게임의 진행 방식이 변경되는 ‘열린 전개’ 시스템을 도입하여 스테이지 공략의 즐거움을 배가하였다. 각 스테이지 곳곳에는 숨겨진 지역을 발견할 수 있는 힌트, 미션을 완수했을 경우에만 만날 수 있는 몬스터를 비롯하여, 특정 조건 만족 시 획득 가능한 보상 등이 존재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루니아전기에서는 ‘에피소드 6’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된다. 14일(수)까지 펼쳐지는 ‘에피소드 6를 즐겨라’ 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에피소드 6’의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 중 210명을 추첨,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및 ‘루니아 라임 인형’ 등을 증정한다. 

또한, 21일(수)까지 진행되는 ‘에피소드 6를 분석하라’ 이벤트를 통해 ‘에피소드 6’의 스테이지에 대한 분석과 공략을 게시한 총 25명을 선정해 루니아전기 기념품을 제공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토리의 엔딩’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었다. 더불어 ‘루니아전기’를 제작하면서 쌓아온 모든 노하우가 담겨있는 ‘루니아전기’의 ‘정점’이 될 만한 스테이지를 만들기 위해 고심했다”라며, “에피소드 6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다. 계속해서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피소드 6’ 업데이트와 더불어 ‘루니아전기’의 최고 레벨이 기존 65레벨에서 75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아이템을 세트 별로 모두 모았을 경우 다양한 효력이 발휘되는 ‘세트 아이템 시스템’ 역시 새로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 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4월 17일(목)까지 ‘패션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루니아전기’의 캐시 아이템을 조합해 자신만의 의상을 ...

2008.04.10

보도자료 2008.04.10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 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4월 17일(목)까지 ‘패션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루니아전기’의 캐시 아이템을 조합해 자신만의 의상을 구성해 선보이는 이벤트다. 유저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조합해 캐릭터에 의상을 입힌 후, 스크린 샷을 찍어 게시판에서 응모하면 된다. 

수상작 선정은 유저들의 직접 추천을 통해 이루어지며, 각 캐릭터 별 ‘패션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넥슨 캐시 3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패션 우수상’ 수상자 중, 1명을 선정해 ‘패션 리더상’을 수여하고 넥슨 캐시 5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당선자들이 페스티벌 출품 시 착용한 캐시 아이템은 당선자가 발표되는 4월 24일(목)부터 한 달 간 캐시 아이템 샵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유저들의 창의적인아이디어와 넘치는 끼를 선보일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계속해서 재미있고 기발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식목일을 기념하여 ‘나무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4월 24일(목)까지 참여 가능하다.   ...

2008.04.03

보도자료 2008.04.03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식목일을 기념하여 ‘나무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4월 24일(목)까지 참여 가능하다.  

우선 ‘루니아 왕국 푸르게 푸르게’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각종 ‘나무 씨앗’ 아이템을 모아 광장의 나무꾼 대표 NPC(Non Playable Character)에게 가져다 주면, 체력과 마나를 회복 시켜주는 물약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함께 실시되는 ‘나무 사랑 행운 아이템’에서는 각종 아이템이 가득한 ‘행운의 나무 상자’를 사냥을 통해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상자 안에는 캐릭터에 직접 장착 가능한 식목일 특별 아이템인 ‘행운의 사과 나무’, ‘행운의 어린 나무’를 비롯해 ‘드레이크의 피(체력 및 마나 상승)’와 ‘부활석’ 등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 김영국 개발 총괄 이사는 “봄을 맞이해 게임 내 분위기를 새롭게 전환하고,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식목일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식목일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 (http://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