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엠, ‘크리티카’ 4주년 기념 아바타 공모전 실시

- ‘크리티카’ 서비스 4주년 기념해 유저가 직접 심사하는 아바타 공모전 실시 - 12월 18일(일)까지 이메일 접수 진행, 수상자에겐 상금과 함께 개발사 면접 기회(2016년 11월 22일)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의 개발사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아바타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

2016.11.22

보도자료 2016.11.22

올엠, ‘크리티카’ 4주년 기념 아바타 공모전 실시



- ‘크리티카서비스 4주년 기념해 유저가 직접 심사하는 아바타 공모전 실시

- 12 18()까지 이메일 접수 진행, 수상자에겐 상금과 함께 개발사 면접 기회


(20161122)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의 개발사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아바타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숨은 예비 게임 아티스트를 발굴해 지원하는 한편 유저들이 스스로 원하는 아바타에 투표함으로써 심사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실시된 것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모전이다.

 

공모전 참여를 원할 경우 오는 12 18()까지 직접 제작한 아바타 전신 일러스트를 이메일(k.avatar@allm.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마감 후 올엠 자체 심사를 통해 1차 선정작이 발표되며, 해당 선정작 중 유저 투표를 실시하여 최종 입상작이 선정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추후 실제 게임 아바타로 제작된다. 수상자가 원할 경우 아바타 명칭 또는 설명에 수상자의 닉네임도 기재 가능하다. 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동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가 올엠 입사를 원할 경우 바로 면접을 진행할 수 있어, 개발사에서 게임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국 서비스를 총괄하는 최경연 팀장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 뿐 아니라 예비 게임 아티스트의 꿈을 갖고 있는 지원자들을 발굴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4주년을 기념해 유저가 직접 디자인하고 심사한 아바타가 실제로 제작되는 만큼, 지원자들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 아바타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있다.

보도자료

초액션<크리티카>,어린이날 휴일 맞아 접속 유저 전원에게 ‘용돈’ 준다

축제의 달, 5월엔 <크리티카>에서도 축제를 즐겨라!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축제의 계절 5월을 맞아 어린이날 용돈 지급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 체크, SNS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어린이...

2013.05.02

보도자료 2013.05.02

초액션<크리티카>,어린이날 휴일 맞아 접속 유저 전원에게 ‘용돈’ 준다


축제의 달, 5월엔 <크리티카>에서도 축제를 즐겨라!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축제의 계절 5월을 맞아 어린이날 용돈 지급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 체크, SNS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5일 하루 동안 <크리티카> 유저 전원에게 2천K포인트를 지급한다. K포인트는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PC방이나 집 등 어디서 접속만 하면 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2일부터 3주간 ‘크리티카에서도 축제를 즐겨라!’라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부활석, 강화석, 진귀한 보물단지, 고급 룬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된다. 15일 이상 출석한 유저는 기본 옵션 외에 이벤트 옵션이 추가된 신규 고양이 인형 아바타 ‘샤미’를 얻을 수 있다.

SNS에서도 100% 실시간 보상이 지급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3일부터 21일까지 <크리티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친구를 태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5월 10일부터 진행하는 ‘SNS 출석 도장 이벤트’는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사용하는 <크리티카> 유저라면 홈페이지에서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크리티카>에 접속하기 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정당 하루 한 번 SNS 댓글을 달면 주 단위로 바뀌는 보상을 100%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으며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크리티카>는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2종의 중간 레벨 대 사이드 스테이지를 추가, 각각 43레벨과 51레벨에서 입장 가능한 ‘알키의 골렘 발굴지’, ‘페루마기온의 전당’을 새롭게 선보여 빠르게 던전을 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어린이날 용돈 지급’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보도자료

<크리티카>, 아프리카TV ‘초액션 BJ’ 신청하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초액션 <크리티카> BJ 되는 방법! 알랑가몰라~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오늘 만 레벨 스테이지 3종을 추가하고, 26일부터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2013.04.24

보도자료 2013.04.24

<크리티카>, 아프리카TV ‘초액션 BJ’ 신청하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초액션 <크리티카> BJ 되는 방법! 알랑가몰라~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오늘 만 레벨 스테이지 3종을 추가하고, 26일부터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는 아프리카TV와 제휴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아프리카TV BJ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크리티카> 유저 대상으로 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초액션 BJ’로 선발되기 위해서는 먼저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크리티카> 캐릭터를 신규로 생성해 15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참가 신청 기간 내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하면 된다.

이 기간 동안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초액션 BJ 9인’으로 뽑힌 BJ들은 5월 4일부터 17일까지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해 레벨업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미션을 완료한 ‘초액션 BJ 9인’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아이패드 미니,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크리티카> 일반 유저들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할 수 있는데, 아프리카TV 일반 시청자 중 ‘초액션 BJ 9인’과 함께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유저 총 900명과, '초액션 BJ 9인'의 생방송 장면을 캡쳐해 올린 50명의 유저를 매일 추첨해 각각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4월 25일부터 매일 '온타임 이벤트'도 진행, 오늘부터 2주 동안 평일 오후 6시, 9시와 주말 오후 3시, 6시, 9시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각각 '활력의 증표', '루크시아나의 눈물', 강화석과 부활석, 룬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오늘 만 레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에테르포스 700 이상의 입장 제한이 있는 최상위 난이도 스테이지 3종을 신규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드로이드 생산 공장'과 '시련의 틈 상급', '광기 어린 연금술사의 공방 3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높은 수준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드로이드 생산 공장’은 총 다섯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 별로 다른 종류의 드로이드들이 모두 등장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콘텐츠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보도자료

초액션 <크리티카>, 텐센트 Games Up 2013 에서 중국 첫 테스트 일정 공개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목) 중국 현지에서 개최된 텐센트 게임즈의 신작 게임 발표회인 ‘Games Up 2013’ 행사에서 중국 내 첫 알파 테스트 일정 및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100여 개의 중국 매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

2013.04.19

보도자료 2013.04.19

초액션 <크리티카>, 텐센트 Games Up 2013 에서 중국 첫 테스트 일정 공개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목) 중국 현지에서 개최된 텐센트 게임즈의 신작 게임 발표회인 ‘Games Up 2013’ 행사에서 중국 내 첫 알파 테스트 일정 및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100여 개의 중국 매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Games Up 2013'은 텐센트 게임즈의 한해 주요 라인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이날 <크리티카>는 올 7월 중국에서 첫 대규모 알파 테스트를 시작으로 중국 진출을 본격화하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크리티카>의 액션 철학과 캐릭터 소개가 담긴 최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크리티카>는 작년 ‘Games Up 2012’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중국 내에서도 기대작으로 높은 관심을 끌어왔으며, 올해 3월 중국 유저와 매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소규모 테스트에서도 빠른 게임 전개와 화려한 스킬, 시원시원한 타격감으로 게임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날 행사장에서 <크리티카>의 발표를 맡은 텐센트 게임즈의 마케팅 총괄 책임자 마스 허우(Mars Hou)는 "<크리티카>는 게임내의 캐릭터, NPC, 보스 몬스터, 배경 등 모든 요소들이 마치 애니메이션처럼 잘 조화되어 있는 ‘플레이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같은 게임”이라며 “현재 텐센트 게임즈에서 준비 중인 ‘애니메이션 플랫폼’을 통해 향후 <크리티카>의 초액션을 잘 살린 개성 있고, 멋진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한국 오픈 직후,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게임 서비스를 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이러한 분위기를 중국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쉬지 않고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2월 국내 오픈 후, PC방 순위 사이트인 게임 트릭스에서 종합 10위권에 진입하고, 액션 RPG장르에서는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상반기 최고의 액션 신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끝)

보도자료

초액션 <크리티카>, PC방 100% 당첨 뽑기 이벤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 신규 파티 전용 스테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100% 당첨의 PC방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림의 핏빛 제단’ 스테이지는 파티 플레이 전용 콘텐츠로, 만 레벨을 달...

2013.04.19

보도자료 2013.04.19

초액션 <크리티카>, PC방 100% 당첨 뽑기 이벤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 신규 파티 전용 스테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100% 당첨의 PC방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림의 핏빛 제단’ 스테이지는 파티 플레이 전용 콘텐츠로, 만 레벨을 달성한 2인 이상의 파티만 입장할 수 있다.

파티원들은 서로 협력하여 최대한 짧은 시간 내에 스테이지 중앙의 제단을 파괴해야 하며, 제단으로 다가가려는 순간 순교자들은 물론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해 긴밀한 협업이 요구된다.

또한, 다음달 20일까지 PC방 이벤트 ‘왔노라! 뽑았노라! 받았노라!’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전국 12,000여 개 한게임 가맹 PC방에 비치된 <크리티카>뽑기 쿠폰 포스터에서 획득한 쿠폰을 입력해 참여하는 것으로 모든 유저들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삼성 27인치 모니터 등 상품을 주고, 엔젤링(천환의 고리) 아바타, 강화석과 룬, 전설 마법 부여 구슬과 골드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 4종도 2주 동안 추가된다. 60레벨 퀘스트인 ‘흉흉한 광신도의 소문’, ‘핏빛 제사를 막아라!’, ‘저희 보물상자를 찾아주세요!’와 40레벨 퀘스트 ‘의용군과 핫둔 상회의 제휴’는 5월 2일까지 2주간 수행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페루마고의 메달’,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 ‘귀한 보물단지’ 등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만 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이 만 레벨 미만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경우 자신의 레벨에 맞춰 스테이지 난이도와 보상이 조정되는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된다. 기존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지급되었던 ‘페루마고의 메달’을 포함해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가 추가 지급되며,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를 분쇄하며 골드룬과 강화석, 봉인해제석 및 감정서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와 PC방 뽑기 쿠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