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RPG?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오픈 기념 제작 발표회를 갖고, 향후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 및 콘텐츠 업데이트 방향을 공개했다. 네 차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및 최근까지 호평속에 치루어진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큰 기대를 불러일으켜 온 <...

2006.01.18

보도자료 2006.01.18

<?????>, ???? RPG?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오픈 기념 제작 발표회를 갖고, 향후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 및 콘텐츠 업데이트 방향을 공개했다.

네 차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및 최근까지 호평속에 치루어진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큰 기대를 불러일으켜 온 <루니아전기>의 오픈 베타 테스트는 오는 1월 24일에 시작된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공개된 총 세 개의 에피소드 이외에도 새롭게 구성된PvP시스템과 난이도 별로 플레이할 수 있는‘전기-전설-신화’모드, 그리고 애니메틱 시네마 시스템(Animatic cinema system)이 새롭게 추가될 모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PvP시스템은 기존 온라인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극한의 대전 모드로 마련되어, 유저들에게 짜릿한 승부욕과 전략성이 가미된 플레이를 선사하게 된다.

또한, 총 3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전기’모드에 이어 업데이트될 ‘전설’과 ‘신화’모드에서는 난이도 조정뿐만 아니라, 몬스터의 행동 패턴과 배치 및 획득 아이템의 변화를 통해 ‘같지만 또 다른’ 총 90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그 외에도, 일종의 번외(番外)스테이지 개념으로 준비된 사이드 스테이지 및 매번 스테이지 시작 시 스토리 전반을 알 수 있도록 풀(full) 시네마가 펼쳐지는 애니메틱 시네마 시스템이 추가된다.   특히, 애니메틱 시스템은 인 게임(in game)시네마를 통해 <루니아전기>의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구성, 마치 한 편의 명작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유저들에게 한껏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제작발표회에서는 <루니아전기> 개발팀이 직접 출연한 <세계정복 공작단>의 메이킹 필름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 하나를 위한 10년 간의 강한 집념을 숨김없이 표현, 자리를 함께 한 기자단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그리고, 신규 도적 캐릭터 (가칭: 루비)의 아트웍을 최초로 공개했으며 섬세한 컨트롤과 전략적 상황 판단 등이 요구되는 도적 캐릭터인 만큼 남성 고수 게이머들로부터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루니아전기> OST의 주인공인 신인 가수 김수정씨가 오프닝곡 <fly away>와 엔딩곡을 열창해 행사장을 압도했으며 이번 OST는 제작 발표회를 기점으로 뮤직비디오로 제작되어 각종 온라인 스트리밍과 블로그 사이트를 비롯해 음악 케이블 방송에서도 방영되는 등 본격적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2년 6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치며 그 완성도를 한껏 높여온 <루니아전기>는 ‘쏘면 피하고 때리면 아픈’직관적인 게임성과 협동 플레이의 묘리를 잘 살린RPG를 절묘하게 결합한 국내 최초의 아케이드 RPG게임으로, 2006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넥슨의 민용재 본부장은 “<루니아전기>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부터 독창적이고 신선한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집중적으로 관심을 받아온 2006년 최고의 기대작”이라며 “넥슨의 노하우와 신생개발사 올엠의 신선함이 결합되어 2006년 최고의 게임을 탄생시킬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 <루니아전기>의 제작 총괄을 맡게 될 김영국 이사는 “비슷비슷한 온라인 게임에 지쳐 있는 유저들에게 <루니아전기>가 청량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말이 필요 없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최고의 재미와 짜릿함을 얻어가길 바란다”며 자신감을 표명했다.


보도자료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주)넥슨(대표 김정주)이 퍼블리싱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가 6일부터 대대적인 이벤트에 돌입한다.  지난 12월 21일(수)부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루니아전기>는 메인 테마곡의 타이틀을 유저가 직접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2006.01.06

보도자료 2006.01.06

<?????>,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주)넥슨(대표 김정주)이 퍼블리싱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가 6일부터 대대적인 이벤트에 돌입한다. 

지난 12월 21일(수)부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루니아전기>는 메인 테마곡의 타이틀을 유저가 직접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니아전기>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OST를 들은 뒤, ▶<fly away> ▶<R U ready?> ▶<내 안의 꿈을 찾아서> ▶<루니아전기 메인 테마곡> 네 가지 예시 중 유저들의 표를 가장 많이 받은 타이틀을 최종적으로 선정하게 된다. 

<루니아전기>는 게임을 로그인하는 순간부터 노래가 흘러나와 현재 많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독특한 음색을 지닌 신인가수 김수정씨가 부른 이번 곡은 지난 G스타 때 공개된 이후, 밝고 경쾌한 게임의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편, 이번에 유저들이 선정한 OST타이틀은 향후 <루니아전기> 뮤직비디오에서도 그대로 쓰이게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12일(목)까지 이며 제목을 선정한 유저 다섯 명을 추첨해 아이팟 나노 1EA를 증정하게 된다.  

또, 현재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루니아전기>는 유저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고수를 찾아서!>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7일(수)까지 에피소드3을 <전사>, <마법사>, <치유사> 총 세 개의 캐릭터로 에피소드3을 모두 클리어하는 유저 1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LG 플래트론 LCD 19인치 모니터, 엔비디아와 라디온 그래픽카드, 로지텍 THX 스피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10명 이외에도 같은 기간 내에 에피소드를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는 <루니아전기> 전용 키보드와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니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게 된다. 

현재, <루니아전기>는 프리 오픈 테스트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독창적인 게임성을 지닌 아케이드 RPG라는 새로운 장르로 유저들의 전폭적인 호응과 지지를 받고 있다. 1월 중순 프리 오픈 테스트를 종료하고, 1월 말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예정 중에 있다.

보도자료

<?????>, 21???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넥슨(대표 김정주)이 퍼블리싱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가 금일 오후 6시부터 전격적으로 실시된다.  이번 테스트는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의 테스트로 1월로 예정된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쾌적한 서비스 환경과 서버 안정...

2005.12.21

보도자료 2005.12.21

<?????>, 21???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넥슨(대표 김정주)이 퍼블리싱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가 금일 오후 6시부터 전격적으로 실시된다. 

이번 테스트는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의 테스트로 1월로 예정된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쾌적한 서비스 환경과 서버 안정성 등 최종 점검을 하기 위함이다. 

<루니아전기>는 이번에 에피소드1의 스테이지 총 30개와 PvP시스템을 공개한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에피소드1은 최대 4명이 파티를 이루어 패키지 게임을 즐기는 듯 스토리를 하나하나씩 클리어 해나가게 된다. 또한 PvP시스템은 스테이지10까지 클리어 한 유저들이 접속해 마치 격투게임을 즐기듯 다양한 콤보와 스킬 등을 마음껏 뽐내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짜릿한 느낌을 맛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개발 총괄 김영국 이사는 “아케이드 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프리 오픈 기간 동안에도 스테이지를 추가로 오픈 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대규모로 진행되는 테스트인만큼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될 예정이다. <루니바이블에 도전하라!>는 오늘부터 1월 4일(수)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게임의 주요 공략, 비법 등을 등록하는 정보의 집하장이라고 할 수 있는 <루니바이블>의 집필자 100명을 심사를 거쳐 선정하게 되는 것으로 선정된 100명의 유저들에게는 <루니아전기> 전용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운영자는 친구다!>는 하루 두 번 게임 운영자가 직접 게임 내에 랜덤으로 접속해 유저들과 게임을 클리어한 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유저들과 운영자간의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루니아전기>는 금일부터 본격적으로 방송 프로모션에 돌입, 루니아전기 애니메이션 영상을 온게임넷, MBC게임 등의 게임전문채널 등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지난 G스타때 공개돼 큰 호응을 일으켰던 루니아전기 동영상은 애니메이션과 게임 동영상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박진감과 흥미진진함을 더해 줄 전망이다. 

보도자료

???? RPG <?????>, ?? ???? ??!

(주)올엠(대표이종명)이 개발하고 (주)넥슨(대표 김정주)이 퍼블리싱하는 아케이드(Arcade) RPG <루니아전기>가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를 금일 오픈한다. 오늘 오픈하는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는 아케이드 RPG의 ‘쏘면 피하고 때리면 아픈’ 게임 특성을 도입해 쉽고 빠르며 직...

2005.12.14

보도자료 2005.12.14

???? RPG <?????>, ?? ???? ??!



(주)올엠(대표이종명)이 개발하고 (주)넥슨(대표 김정주)이 퍼블리싱하는 아케이드(Arcade) RPG <루니아전기>가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를 금일 오픈한다.

오늘 오픈하는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는 아케이드 RPG의 ‘쏘면 피하고 때리면 아픈’ 게임 특성을 도입해 쉽고 빠르며 직관적인 컨셉의 웹사이트를 제작했으며, 아케이드 RPG라는 새로운 장르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아케이드 RPG 스페셜 컨텐츠>도 준비했다.

기존 <루니아전기>의 티저 홈페이지가 캐릭터들의 액션을 역동적인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면, 공식 홈페이지는 유저들의 성향에 초첨을 맞춘‘맞춤형 웹사이트’로 신규 유저와 기존 테스터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편리한 정보 제공'에 최대한 초첨을 맞췄다.

특히 심혈을 기울인 <초보자 투어 가이드>는 신규 유저들이 게이트 페이지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이 가이드는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유저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실감나는 게임 설명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내용 중 <루니바이블>은 게임 스킬과 공략을 운영진과 유저가 함께 만들어가는 일종의 <루니아전기>의 지침서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유저가 커뮤니티에 지원하는 경우 ‘루니포인트’라는 포인트 제도를 도입해 유저들이 만들어가는 웹사이트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금일부터 오는 20일(수)까지 ‘루니팝을 정복하라!’ 라는 루니아전기 미니게임 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게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루니아전기의 정확한 장르명을 맞추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그래픽 카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는 현재 빠른 시일 내에 프리 오픈 베타를 계획 중에 있으며 올 겨울 방학을 타겟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주)넥슨(대표 김정주)이 퍼블리싱하는 Arcade RPG <루니아전기>가 오는 6일(화) 통합 시스템 가동을 위한 첫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넥슨의 <루니아전기>서비스를 위한 준비의 일환으로 넥슨의 게임 포털 사이트인 <넥슨닷컴>을 통한 로그인 시스...

2005.12.05

보도자료 2005.12.05

<?????>, <????> ? ????!



(주)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주)넥슨(대표 김정주)이 퍼블리싱하는 Arcade RPG <루니아전기>가 오는 6일(화) 통합 시스템 가동을 위한 첫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넥슨의 <루니아전기>서비스를 위한 준비의 일환으로 넥슨의 게임 포털 사이트인 <넥슨닷컴>을 통한 로그인 시스템 적용 및 웹런처 가동 테스트, 서버 부하 테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서버 부하 테스트는 서버 수용 인원 내에서 선착순으로 접속할 수 있는 무제한 접속제 시행으로, 대규모 유저들이 참가하는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와 안정화 테스트를 동시에 실시하게 된다.

넥슨닷컴 로그인 아이디와 계정을 지닌 넥슨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든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는 오는 6일(화) 5시부터 7일 새벽 2시까지 총 9시간 동안 진행된다.  

한편, 양사는 이번 테스트를 위해 ‘넥슨-루니아전기 퓨전 이벤트’라는 이름을 내 건 웹사이트(http://lunia.nexon.com)를 특별 제작했으며, 테스터들은 이 사이트를 이용해 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올엠의 <루니아전기> 개발 총괄 김영국 이사는 “이번 서버 부하 테스트는 오픈 베타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정된 게임환경을 마련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며 “2006년 최고의 기대작이 될 수 있도록 12월 말에 있을 오픈 베타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