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의 다섯 번째 캐릭터인 ‘데이시 달스트린(Dacy Dalstrin)’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12월 중으로 게임 내에 업데이트 예정인 ‘데이시’는 <루니아전기> ‘세컨드 에볼루션 (2nd Evolution)’의 세 번째 업데이트인 <Part3. 새로운 동지>의 주요 컨텐츠로, ‘Doll(인형)’과 ‘String(줄에 매달린 인형을 조종하다)’이 조합된 이름을 가진 인형술사 캐릭터이다.
‘데이시(Dacy)’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다양한 인공지능의 인형들과 함께 몬스터를 대항해 싸움을 벌이며, 귀엽고 깜찍한 만화적 외양, 아기자기하고 코믹한 모션과 쉽고 간편한 조작법으로 초보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티저 사이트에는 오늘부터 ‘데이시(Dacy)’의 프로필, 스토리 설정 등의 정보가 공개되고 스킬, 콤보, 감정 표현 등이 동영상으로 제공되는 한편, 스탯 보정과, 불, 대지, 독, 얼음, 번개 속성의 공격에 대한 속성 저항력 추가 등 향후 시스템 업데이트 내용도 함께 소개된다.
개발을 총괄한 김영국 이사는 “쉬운 조작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데이시(Dacy)’를 플레이하는 유저와 인형 간의 상호 반응관계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했다”면서, “겨울방학 시작을 기점으로 업데이트될 신규 캐릭터 ‘데이시(Dacy)’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