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100% ?? ??? ??

‘새해에는 게임도 하고 효도도 하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서 새해맞이 100% 당첨 이벤트인 ‘데이시의 새해 선물 보따리’를 오는 25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 대규모 업데...

2007.01.05

보도자료 2007.01.05

<?????> ?? ?? 100% ?? ??? ??



‘새해에는 게임도 하고 효도도 하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서 새해맞이 100% 당첨 이벤트인 ‘데이시의 새해 선물 보따리’를 오는 25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서버를 대상으로 하며 신규, 휴면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골고루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루니아전기>를 처음 접하는 신규 회원들에게는 초급자용 세트와 부활석 아이템을, 복귀한 휴면 회원에게는 루니아 여신의 축복이 깃든 반지와 부활석 아이템을 제공하며, 신규 가입을 한 회원이 ‘솔딘’ 또는 ‘포리엘’ 서버에서 레벨 9와 레벨 20을 달성할 경우,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포인트에 따른 경품 증정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 ‘선물 링크’를 복사해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에 초대의 글을 남기면 된다. 이 선물 링크를 통해 들어온 신규 또는 휴면 회원이 <루니아전기> 게임에 접속하면 기존 회원들에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은 포인트에 따라 삼성 센스 노트북 UMPC, XBOX 360 패키지, 닌텐도 DS Lite, 해피머니, 넥슨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경품에는 김치 냉장고, 발 마사지기, 30만원 여행상품권 등 효도 선물용 목록까지 포함돼, 유저의 의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에 오늘 신규 캐릭터  ‘데이시’를 업데이트하고 이와 함께 겨울방학 이벤트를 시작한다. 금일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된 ‘데이시’는 인형을 조종하는 인형술사를 모티프로 기획된 <루니...

2006.12.22

보도자료 2006.12.22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에 오늘 신규 캐릭터  ‘데이시’를 업데이트하고 이와 함께 겨울방학 이벤트를 시작한다.

금일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된 ‘데이시’는 인형을 조종하는 인형술사를 모티프로 기획된 <루니아전기>의 다섯 번째 신규 캐릭터이다.

특히, 이번 ‘데이시’ 업데이트에서는 ‘데이시’ 뿐 아니라 ‘데이시’가 조종하는 각 인형들의 재미있는 동작들이 함께 선보여져서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신드롬을 타고 있는 비보이(B-Boy) 동작들 중 ‘헤드 스핀’(머리를 땅에 대고 도는 동작), 고난이도 춤 동작인 ‘나이키(한 손으로 물구나무를 서서 다리를 벌리는 동작)’, ‘웨이브’ 등의 춤 동작들이 인형 모션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있으며, 또한 이종 격투기에서 볼 수 있는 ‘이단 옆차기’, ‘어퍼컷(uppercut: 상대편의 턱을 밑에서 위로 올려 치는 것)’ 등의 동작들까지 유저들이 직접 플레이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지난 주 테스트서버를 통해 신규 캐릭터 ‘데이시’를 체험한 <루니아전기>의 여성 유저 ID 발큐리아는 “여성 유저로서 ‘데이시’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려왔다. 캐릭터 외양이 귀여우며, 조작이 쉬워 부담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점이 맘에 들었다”면서, “인형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솔로 플레이를 원활하게 할 수 있고, 독특한 개성을 지닌 6개의 인형들과 함께 여러 가지 다양한 공격패턴을 만들 수 있어 좋았다. 기존 <루니아전기>에서 경험했던 캐릭터와는 색다른 느낌이었다”는 플레이 소감을 덧붙였다.

캐릭터 제작을 총괄한 ㈜올엠의 신동혁 기획팀장은 “인형술사 ‘데이시’는 인형과 유년기 여성의 감성을 잘 담아낸 캐릭터”라면서, “순간 순간의 컨트롤보다 적재적소의 상황 판단 등 심리전에 강한 유저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를 제작했다. 처음 <루니아전기>를 접하는 유저라도 번뜩이는 재치와 센스가 있다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넥슨과 ㈜올엠은 <루니아전기>의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 빅3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두근두근 겨울방학 미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Part1. 왕궁의 반란:  에피소드5]의  ‘반란의 현장을 포착하라!’ 이벤트는 에피소드5의 스크린샷을 찍어 팬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린 후, 추천 수가 높은 상위 20개의 게시물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무제한 인벤토리 가방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Part2. 깊어가는 모험]의 ‘퀘스트를 공략하라!’ 이벤트에서는 퀘스트 공략법을 올린 유저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복원의 마력석’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Part3. 새로운 동지]와 관련해서는 신규 캐릭터 ‘데이시’를 주제로 한 만화, 아트웍 등의 팬아트웍을 유저들이 직접 제작해 응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23명을 선정해 ‘해피머니 상품권’과 캐릭터 슬롯을 제공하게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1월 11일(목)까지 3주 동안이며, 이벤트 선정자 발표는 1월 18일(목)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한편, 금일부터는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 홍보 동영상이 본격적으로 게임 케이블 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전파를 타게 될 예정이다. 이번 홍보 동영상은 <루니아전기> 빅3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에피소드5’, ‘퀘스트 시스템’, 신규 캐릭터 ‘데이시’를 기본 축으로 박진감 넘치면서도 감각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흥미진진하게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데이시’의 깜찍한 게임 플레이 장면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루니아전기>의 티저 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의 다섯 번째 캐릭터인 ‘데이시 달스트린(Dacy Dalstrin)’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12월 중으로 게임 내에 업데이트 예정인 ‘데이시’는 <루니아전기>...

2006.12.15

보도자료 2006.12.15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의 다섯 번째 캐릭터인 ‘데이시 달스트린(Dacy Dalstrin)’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12월 중으로 게임 내에 업데이트 예정인 ‘데이시’는 <루니아전기> ‘세컨드 에볼루션 (2nd Evolution)’의 세 번째 업데이트인 <Part3. 새로운 동지>의 주요 컨텐츠로, ‘Doll(인형)’과 ‘String(줄에 매달린 인형을 조종하다)’이 조합된 이름을 가진 인형술사 캐릭터이다.

‘데이시(Dacy)’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다양한 인공지능의 인형들과 함께 몬스터를 대항해 싸움을 벌이며, 귀엽고 깜찍한 만화적 외양, 아기자기하고 코믹한 모션과 쉽고 간편한 조작법으로 초보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티저 사이트에는 오늘부터 ‘데이시(Dacy)’의 프로필, 스토리 설정 등의 정보가 공개되고 스킬, 콤보, 감정 표현 등이 동영상으로 제공되는 한편, 스탯 보정과, 불, 대지, 독, 얼음, 번개 속성의 공격에 대한 속성 저항력 추가 등 향후 시스템 업데이트 내용도 함께 소개된다.

개발을 총괄한 김영국 이사는 “쉬운 조작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데이시(Dacy)’를 플레이하는 유저와 인형 간의 상호 반응관계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했다”면서, “겨울방학 시작을 기점으로 업데이트될 신규 캐릭터 ‘데이시(Dacy)’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 ??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서 겨울을 맞아 금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메리크리스마스 & 해피뉴이어 기념 ‘산타의 선물 상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 내 배경을 하얀 눈으로 단장한다. 오늘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는 다양...

2006.12.14

보도자료 2006.12.14

<?????> ?? ??? ?? ??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서 겨울을 맞아 금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메리크리스마스 & 해피뉴이어 기념 ‘산타의 선물 상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 내 배경을 하얀 눈으로 단장한다.

오늘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는 다양한 아이템 조합 이벤트가 진행된다. 몬스터 사냥 시 랜덤으로 떨어지는 마법의 상자로부터 알파벳을 한 글자씩 모아 “SANTA CLAUS”,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LUNIA” 등의 단어를 만든 뒤, 각각의 이벤트에 필요한 아이템과 함께 조합하면 산타 모자, 크리스마스 귀걸이, 신년 목걸이, 새해 반지 등의 아이템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28일까지 산타 복장을 구매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씩을, 28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부활석 아이템을 3개씩 지급하는 2007년 부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겨울을 맞아 오늘부터 <루니아전기> 게임 내의 광장, 기사단의 연습장, 도시의 결투장 등이 눈 덮인 배경으로 새롭게 단장되어 겨울 분위기를 자아내게 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영국 이사는 “겨울을 맞아 게임 내에서도 겨울 이벤트와 더불어 눈이 가득 쌓인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였다”면서 “<루니아전기>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넥슨과 ㈜올엠은 <루니아전기>에 지난 11월 30일 ‘세컨드 에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에피소드 5를 공개했으며, 금일 추가되는 퀘스트 시스템을 비롯해 향후 추가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도자료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명예 루니안 선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루니아전기> 게임 유저를 칭하는 ‘루니안’들 중 2006년 하반기 동안 게임 내에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초보 게이머를 도...

2006.12.06

보도자료 2006.12.06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명예 루니안 선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루니아전기> 게임 유저를 칭하는 ‘루니안’들 중 2006년 하반기 동안 게임 내에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초보 게이머를 도와주는 등 타 유저들에게 모범이 된 활동을 한 유저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이벤트로, 유저들의 자체 추천과 투표를 통해 선정이 진행된다.

후보자 선정은 이벤트가 시작되는 오늘부터 14일까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 추천을 받아 진행되며, 솔딘과 포리엘 서버에서 추천수가 가장 많은 각 5명씩을 선정해 21일까지 최종 후보 투표를 진행한다. 22일에는 최종 결과 발표와 함께 게임 내 광장에서 명예 루니안 임명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서버별로 명예 루니안에 선정된 유저에게는 5만원권 상품권과 함께 무제한 인벤토리 가방, 복원의 마력석, 부활석 등의 각종 희귀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개발을 총괄한 김영국 이사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2006년 하반기 <루니아전기>를 빛내준 진정한 주인인 유저들이 직접 선정하는 이벤트라는 데에 의의가 있다”며, “항상 <루니아전기>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유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과 ㈜올엠은 최근 <루니아전기>에 세컨드 에볼루션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대규모 신규 콘텐츠 공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