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가 콤보카드 25만개를 한정 배포한다.
<루니아전기> 콤보카드는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요긴하게 사용하는 콤보의 스킬 트리를 초기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후 카드 전면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 번호 16자리를 접속하는 것으로 누구나 쉽게 스킬 초기화를 할 수 있으며, 게임의 각 캐릭터가 지닌 다양한 스킬을 다방면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느 때보다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전국 넥슨 가맹 PC방에서 배포되는 <루니아전기> 콤보카드는 각 PC방 당 50장씩 배포되며,(삭제 요청) 전국적으로 총 25만개의 한정 수량만 마련되어 있어, 그 자체의 수집 가치 또한 대단히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콤보카드에는 <루니아전기>의 세 가지 캐릭터인 기사<지크>, 치유사<에이르>, 마법사<다인>의 기본 콤보를 비롯, 중급 이상의 최신 인기 콤보의 입력 순서표가 소개되어 있어, 언제라도 쉽게 콤보를 떠올릴 수 있도록 배려되어 있다.
콤보카드는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http://www.lunia.com)의 콤보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인쇄가 가능하다. 단, 스킬 초기화에 필요한 고유번호는 PC방에서 배포되는 콤보카드에만 기재되어있어 PC방을 찾는 유저들의 발걸음이 분주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콤보카드 이벤트는 3월 10일(금)부터 오는 4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한 계정당 최대 5회까지 응모할 수 있고, 게임 접속 중에 이벤트에 응모하면 스킬 초기화를 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요즘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유저들 간의 ‘콤보 만들기’ 열풍이 불고 있어 화제다. A, S, 스페이스 바(Space Bar) 세 개의 기본키와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여 연속기와 공중 콤보를 유저들이 직접 만들 수 있는 특성을 지닌 <루니아전기>는 화려한 이펙트와 강렬한 타격감이 더해져 ‘손맛’이 느껴지는 RPG게임으로 유저들로부터 참신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