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PvP)??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에서 5월 4일부터 제 1회 온라인 대전(PvP) 리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루니아전기> 온라인 대전(PvP) 리그는 4일부터 적용되는 대규모 패치 ‘스킬 파워 업’을 기념해...

2006.05.04

보도자료 2006.05.04

<?????>, ? ??? ??(PvP)??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에서 5월 4일부터 제 1회 온라인 대전(PvP) 리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루니아전기> 온라인 대전(PvP) 리그는 4일부터 적용되는 대규모 패치 ‘스킬 파워 업’을 기념해 개최되는 것으로, 이번 패치를 계기로 각 캐릭터별 기술들이 업그레이드 되고 3D 이펙트와 사운드가 한층 보강되었다. 이에 따라 리그에 참가하는 유저들은 좀 더 쉽고 스피디한 게임 진행과 타격감이 한층 고조된 <루니아전기>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져 진행되는 이번 리그는 초소형 대전 맵인 ‘초소형 결투장’에서 치러지며, 운영자 캐릭터와 2인 1파티를 맺어 2:2 대전방에 접속을 한 후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운영자 캐릭터는 참관을 목적으로 하며 게임 내역을 녹화 심판할 예정이다.

이번 리그전은 <루니아전기>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전 모집 기간인 8일까지 <루니아전기 대전리그 1회>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참가 의사를 밝히면 된다. 본격적인 예선전은 오는 10일(수)부터 16일(화) 자정까지 참가자 목록에 있는 예선 진출자와 함께 1:1 대전으로 이뤄지며 게임을 한 참가자 중 가장 승이 많은 순으로 집계해 본선 진출자를 선출한다.

본선은 서버 최강자들의 16강 토너먼트제도로 실시되며, 16강과 8강전은 1승제로, 준결승은 3판 2선승제, 결승은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한편, 본선에서 우승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머니와 문화상품권을, 본선 참가자 16명 전원에게는 <루니아전기> 전용 키보드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이번 온라인 대전(PvP) 리그에 앞서 ‘스킬 파워업’ 패치에 대해 “초보 유저들은 좀 더 쉽고 빠르게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존 유저들은 더욱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것으로 테스트 서버에서 충분한 테스트 일정을 가지고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한 후 최종적으로 본 서버에 적용시키게 됐다”면서, “호쾌한 타격감과 스피디한 액션성으로 격투 게임을 즐기는 듯한 <루니아전기>의 대전모드(PvP)의 첫 리그전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 가 27일(목) 초소형 대전맵 ‘도시의 결투장’과 신규 사이드 스테이지 ‘오크의 전초기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전모드(PvP)의 초소형 대전(PvP) 맵인 ‘도시의 결투...

2006.04.27

보도자료 2006.04.27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 가 27일(목) 초소형 대전맵 ‘도시의 결투장’과 신규 사이드 스테이지 ‘오크의 전초기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전모드(PvP)의 초소형 대전(PvP) 맵인 ‘도시의 결투장’은 1:1 대전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것으로, 기존 대전 맵 의 1/2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전기 1-10을 클리어 한 후 입장할 수 있다. 전략과 컨트롤이 중요시되는 <루니아전기>의 대전모드(PvP)에서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도시의 결투장’은 보다 짧은 시간 안에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여 게임의 양상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할 전망이다.

또한, 같은 날 동시에 업데이트되는 ‘오크의 전초기지’는 무려 20개가 넘는 퀘스트로 구성된 사이드 스테이지로서 전설 1-4를 클리어 한 후 입장할 수 있다. 퀘스트는 개별 플레이어 별로, 전체 미션은 협업 플레이로 수행하게 되며, 이에 따라 충분한 보상도 주어져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사이드 스테이지 업데이트에 대해 “매주 선보이고 있는 신규 사이드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퀘스트와 충분한 보상을 통해 흥미진진한 요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한다. 초보 유저와 고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PC?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 가 오는 27일부터 PC방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루니아...

2006.04.26

보도자료 2006.04.26

<?????>, ???? ??? PC? ??!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 가 오는 27일부터 PC방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루니아전기 PC방 속도위반 이벤트!’는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내의 경험치 2배를 부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PC방 유저를 위한 지속적인 혜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모 카드회사의 히트 CF를 패러디한 기발한 이벤트 마케팅으로도 유저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자아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인 <루니아전기>는 신선하고 접근이 쉬운 게임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주 지속적인 컨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는 등 꾸준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향후 PC방에서 <루니아전기>를 즐기는 유저들은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되어 더욱 즐겁게 <루니아전기>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도자료

?????, ?1? ????? ??? ??

㈜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 가 지난 22일(토) 제 1차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넥슨과 올엠의 양사 홍보팀이 함께 개최한 이번 간담회는 올엠 대회의실에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장장 4시간에 걸쳐 열띤 분...

2006.04.25

보도자료 2006.04.25

?????, ?1? ????? ??? ??

㈜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 가 지난 22일(토) 제 1차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넥슨과 올엠의 양사 홍보팀이 함께 개최한 이번 간담회는 올엠 대회의실에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장장 4시간에 걸쳐 열띤 분위기 속에서 이뤄졌으며, 총 13명의 유저들과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 담당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 신동혁 기획 팀장, 손경현 운영•마케팅 실장이 참석해 친밀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유저들은 최근 <루니아전기>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레이드 사이드 스테이지 ‘칸헬의 전설’, 경주장 사이드 스테이지인 ‘숲속의 경주장’에 대해 많은 관심을 드러냈으며 현재 테스트 서버에서 진행 중인 <루니아전기> 스킬의 대대적인 업데이트 및 앞으로 바뀌게 될 대전모드(PvP)와 관련해 개발진들과 활발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앞으로 업데이트 될 신규 캐릭터인 도적과 새로운 에피소드에도 많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유저들이 건의한 내용 중, 게임 내의 치유사 ‘에이르’의 ‘치유의 빛’ 스킬의 발동 시간을 단축해달라는 요청은 즉시 그 자리에서 수렴돼 빠른 시일 내에 패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길드 시스템을 비롯한 커뮤니티에도 많은 관심을 드러내 유저들이 건의한 상당 부분이 향후 개발에도 반영될 계획이다. 

올엠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이에 대해 “대규모의 유저 간담회를 개최하는 것보다 10~15명 내외의 유저들과 빈도수를 늘려 한 달에 2회 꾸준하게 자주 만나는 방식을 채택했다”면서, “자칫 제작진들이 지나칠 수 있는 부분들을 유저들과의 대화와 토론을 통해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것은 개발사에게 더 없이 좋은 교과서이자 지침서의 역할을 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더욱 활발한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저가 직접 게시판을 관리 하고 업계 최초로 RSS (Really Simple Syndication)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의 신선한 시도를 해 온 <루니아전기>는 앞으로 정기적인 유저 간담회를 통해 더욱 밀접하게 유저들과 호흡하는 유저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도자료

????, <?????>? ? ?? ? RPG! ?????? ?? <?????>

㈜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 가 프랑스 유저들 사이에서도 인기 몰이를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루니아전기>는 아직 해외 진출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순수 입 소문만으로 외국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

2006.04.24

보도자료 2006.04.24

????, <?????>? ? ?? ? RPG! ?????? ?? <?????>

㈜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 가 프랑스 유저들 사이에서도 인기 몰이를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루니아전기>는 아직 해외 진출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순수 입 소문만으로 외국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고 있는 <루니아전기> 유저 씨릴(Cyril, 22세)씨는 현재 레벨이 무려 41의 고수 유저다. 서면 인터뷰에서 그는 게임을 알게 된 경로가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대해 “작년부터 넥슨 플러그를 통해 넥슨의 다양한 게임을 접하게 되었으며, <루니아전기>는 올해 오픈 베타를 하고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루니아전기>의 매력에 대해 그는 “<루니아전기>는 나의 첫 RPG게임이다. 유럽 게이머 대다수가 FPS게임을 즐기며, 나 또한 FPS 마니아였으나 <루니아전기>를 시작하면서부터 쉽고, 스피디한 아케이드 RPG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또한, 협동 플레이하는 것도 나에겐 큰 재미를 준다. 게임 내에서 한국인 유저들이 항상 도움을 주고 스테이지를 같이 깰 때마다 짜릿함을 느낀다. 그래서 정말 한국 유저들과 친구가 되기 위해 한글을 배우고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프랑스 현지 게이머 크리스토프(Christophe, 20세)씨 또한, 레벨 35의 중수 유저로 “<루니아전기>의 스크린샷을 보는 순간, ‘이건 내 스타일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게임의 스피디한 전개, 애니메이션 같은 캐릭터가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면서 “새로운 장르이기에 궁금하고 더욱 호기심이 갔고, 직접 플레이한 후, <루니아전기>는 내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고 플레이 소감을 전했다. 

프랑스 현지의 게임 트렌드는 어떠하냐는 질문에 “현재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는 단연코 1인칭 슈팅 게임 FPS다. 파크라이(far cry), 카운트 스트라이크, 배틀필드2와 같은 타이틀이 가장 인기가 있지만, 모두 오래된 타이틀이라 프랑스 게이머들은 새로운 것을 원한다”며 “이러한 점을 비추어 볼 때 한국 온라인 게임은 다양한 장르에 걸쳐 게임을 많이 접할 수 있어 유럽 게이머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다. 최근에 한국 게임에 대한 인식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게임에 접속했을 때, 한국 사람들은 정말 친절하게 가이드를 해줘서 게임 하기에 정말 편리하다”고 말했다. 

올엠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이에 대해 “<루니아전기>를 프랑스 사람들이 한다는 것에 상당히 기쁘고 한편으로 놀랍다. 유럽 쪽에서는 아무래도 렉이 심해 <루니아전기>의 아케이드 액션성을 100% 즐기지 못할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 앞선다. 빠른 시일 내에 유럽 쪽으로도 진출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며  “세계정복공작단이라는 팀 이름에 걸맞게 재미있고 독특한 게임으로 세계 게이머들에게 인정받는 개발사가 되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했다. 

현재 <루니아전기>는 아케이드 RPG의 신장르의 성공적인 안착과 더불어 매주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콘텐츠로 한국 유저들 뿐만 아니라, 세계 게이머들에게도 어필할 콘텐츠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