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2차 티져 홈페이지가 드디어 공개된다.
금일(화) 오후 2시부터 공개되는 루니아 전기 웹사이트는 본격적으로 타이머를 가동, 유저들로부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005 아케이드 RPG로 게임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 올엠은 영화 <취화선>, <주먹이 운다>와 게임 <A3>, <실크로드>, <RF온라인> 홈페이지 제작사로 잘 알려진 회사라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벌써부터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루니아 전기의 티저 사이트는 루니아 전기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잘 그려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화려한 이펙트가 함께 구현되어 게임 홈페이지로서의 파격적인 시도가 엿보인다.
우선 웹사이트 메뉴 트랜지션 효과(메뉴에서 메뉴를 바뀔 때 애니메이션)에서는 캐릭터 가 지니고 있는 화려한 액션을 구현해 역동적인 영상미를 표현했다. 이 동작은 게임 내의 스킬을 적극 활용한 것으로 게임과의 연동성을 최대한 높였다.
또, 티저 사이트에는 ▶루니아전기 OST 공개 ▶유저들이 직접 음악을 작곡하는 <스페셜 작곡> 코너 ▶캐릭터별 조작법을 DDR로 즐기기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되어 유저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게 된다.
한편,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과 2차 모험단 모집을 기념해 개최되는 ‘에피소드1, 미션을 완수 하라!’는 이벤트로 루니아 전기 게임의 주된 진행 방식인 ‘스테이지’ 컨셉으로 유저들이 이벤트 형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기간과 동일하게 (6.21~7.3)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스테이지1에서 10까지의 단계를 거치는 것으로 주요 스테이지에 각각 미션이 있으며 ‘스테이지 4’에는 1만 명에게 루니아 전기 메인 테마 곡을 벨소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했으며 ‘스테이지 7’에서는 유저 500명에게 루니아 전기 티셔츠를 증정한다. 마지막 관문인 스테이지 10에서는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루니아 전기 홈페이지 프로젝트를 기획한 웹 사업부 임수현 팀장은 “루니아 전기 티저사이트는 유저들이 한 눈에 직관적이면서 박진감 넘치는 ARCADE RPG적인 특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이번 티저 사이트는 단순한 웹사이트를 넘어서 루니아 전기의 본격적인 홍보를 첫 신호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