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에 29일(목) 에피소드4와 인챈트 시스템이 전격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루니아전기>의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의 대망의 첫 번째 업데이트인 에피소드4는 <루니아전기>의 에피소드3을 마지막으로 한 챕터가 마무리 된 이후,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는 것으로 미지의 세계인 정글과 산뜻하고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험담을 그려내고 있다.
주목할 점은 여름 업데이트에 맞게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물 배경이 처음으로 3D로 구현되어 다양한 이펙트와 함께 유저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한다는 점이다.
이번 에피소드4에서는 다양한 패턴을 지닌 몬스터들이 속속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피소드4의 스테이지 8에 등장하는 보스인 ‘아나콘다’는 기존의 온라인 RPG에서 보기 드물게 아케이드 RPG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패턴을 지닌 몬스터로, 일정한 행동 패턴을 보일 때만 공격할 수 있어 유저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같은 날,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인 ‘인챈트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어 유저들이 자신만의 아이템 맞춤장비를 만들어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루니아전기>는 지난 23일(금) 쇼케이스 때 최초로 유저들에게 공개된 에피소드4와 신규 캐릭터가 공개된 이후,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방학시즌을 공략할 채비를 마친 <루니아전기>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