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11월 17일까지 ‘깨워라 전투본능!’ 이벤트가 개최된다. ‘깨워라 전투본능!’ 이벤트는 루니아전기의 대전(PvP) 모드를 플레이 해 전투력포인트를 모으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모든 유저에게 초기 전투력포인...

2007.10.27

보도자료 2007.10.27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11월 17일까지 ‘깨워라 전투본능!’ 이벤트가 개최된다.

‘깨워라 전투본능!’ 이벤트는 루니아전기의 대전(PvP) 모드를 플레이 해 전투력포인트를 모으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모든 유저에게 초기 전투력포인트 500포인트가 지급되며, 대전 모드를 플레이하거나 게임에 출석하는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루니아전기 대전 리그의 승부를 예측해 맞추는 방법으로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넥슨은 오는 11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G스타 루니아전기 게임리그를 통해 온라인 예선부터 본선, 결승전을 7차에 걸쳐 진행해, 유저들이 리그의 승부를 맞출 경우 전투력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 유저들의 승부 예측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G스타 게임리그에 출전할 최종 8명을 가리기 위한 온라인 본선은 오는 30일까지 1, 2차에 걸쳐 실시된다. 통합리그 경기 일정은 일부 변경되어 11월 8일부터 G스타 게임 대회장에서 4일에 걸쳐 진행된다. 3차 경기인 통합리그 8강전은 11월 8일(목)과 9일(금), 4차 경기 통합리그 4강전은 11월 9일(금)과 10일(토), 5차 통합리그 결승전은 11일(일)에 치러진다. 이외에도 3대3 대전으로 펼쳐지는 본선 4강, 결승 경기가 11월 17일(토) 6,7차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루니아전기의 대전 모드에 ‘균형 조절 모드’가 업데이트된다. ‘균형 조절 모드’란 레벨 차이가 큰 유저들도 함께 대전 모드를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으로, 균형 채널에 입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능력치를 최고 레벨인 65레벨 기본 능력치로 설정하여 각 캐릭터 간의 능력치 차이를 조정하는 모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균형 조절 모드 업데이트와 G스타 게임리그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라며, “루니아전기의 대전 리그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G??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는 24일까지 G스타 게임리그 공식 종목 선정 기념 이벤트 ‘G스타 성공 기원 파이팅 이벤트’가 개최된다. ‘G스타 성공 기원 파이팅 이벤트’는 루니아전기 G스타 게임리그의 선전을 기원하는 내용을 담은 UCC를 팬아...

2007.10.18

보도자료 2007.10.18

‘?????’ G??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는 24일까지 G스타 게임리그 공식 종목 선정 기념 이벤트 ‘G스타 성공 기원 파이팅 이벤트’가 개최된다.

‘G스타 성공 기원 파이팅 이벤트’는 루니아전기 G스타 게임리그의 선전을 기원하는 내용을 담은 UCC를 팬아트웍 게시판에 게재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시물 중 추천수 10개 이상인 게시물을 작성한 유저를 추첨해 10명에게 G스타 무료 초대권 4장씩을 지급하며, 추천수 15개 이상인 게시물을 작성한 유저 모두에게 넥슨캐시 1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9일(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26일(금)부터는 루니아전기 G스타 리그에 출전할 8명을 가리기 위한 예선전이 루니아전기 정규 대전(PvP) 리그인 ‘영웅대전 GP’와 연계해 진행된다. G스타 기간 중인 11월 9일은 8강전, 10일은 4강전과 최종 결승전을 진행하며, 10일 경기 실황은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문화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인 G스타 게임리그의 공식 종목으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G스타 게임리그를 루니아전기 유저 모두가 즐기는 축제로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http://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 오늘, 대규모 대전(PVP)모드 개편 업데이트를 시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대전(PVP)모드 맵 7종 추가 및 대전(PVP)모드 UI(User Intergace) 개편이...

2007.09.20

보도자료 2007.09.20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 오늘, 대규모 대전(PVP)모드 개편 업데이트를 시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대전(PVP)모드 맵 7종 추가 및 대전(PVP)모드 UI(User Intergace) 개편이 포함된다.

대전(PVP)모드 맵은 아쉬타르 무투장, 제나단 캐슬 요새 등으로 최소 1:1에서 최대 4:4의 대전(PVP) 경기를 치를 수 있다. 지형적 요소를 통해 전략 승부를 하게끔 한 점이 특징으로, 강물이나 다리, 바위, 순간 이동 포탈 등을 배치해 다양한 스타일의 경기가 가능하게끔 했다. 

또한 UI 개편에 있어서는 기존 대전(PVP)모드 UI에 대한 유저들의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했다. 비슷한 레벨대의 유저들끼리 자동으로 연결시켜 주는  ‘자동 매칭 시스템’을 ‘방 리스트’ 시스템으로 전환해, 유저들이 보다 능동적으로 대전(PVP) 상대를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대전(PVP)모드 UI의 디자인도 전격 교체해 새로워진 대전(PVP)모드를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게끔 했다. 

‘루니아전기’ 개발 총괄 김영국 이사는 “개인의 컨트롤에 전략과 팀웍을 더해 승부하는 진정한 PVP를 선보이기 위해 고심했다”라면서, “계속되는 PVP 관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루니아전기’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PVP 개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9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실시되는 ‘이제는 만날 수 있다! 대전(PVP) UI 개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모드(PVP)를 많이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대전모드(PVP)를 플레이 하는 것만으로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또, 추석을 맞아 ‘매일매일 해적 캐시템 공짜로 드립니다 이벤트’와 ‘버닝타임 이벤트’, ‘송편 만들기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 (http://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OX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 간 ‘OX 퀴즈대회’ 이벤트가 실시된다.  ‘OX 퀴즈대회’ 이벤트는 ‘루니아전기’의 에피소드 1에 위치한 놀이공원 ‘루나파...

2007.08.31

보도자료 2007.08.31

‘?????’, ‘OX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 간 ‘OX 퀴즈대회’ 이벤트가 실시된다. 

‘OX 퀴즈대회’ 이벤트는 ‘루니아전기’의 에피소드 1에 위치한 놀이공원 ‘루나파크’의 북서쪽 ‘OX 섬’에서 열리는 이벤트다. ‘OX 섬’은 평소에는 모든 유저에게 개방되어 있으나, ‘OX 퀴즈대회’ 이벤트가 시작되면 퀴즈 대회를 위한 장소로 바뀐다. 

8월 30일, 모든 길드 마스터에게 OX 퀴즈 아이템 쿠폰이 지급되며 길드 마스터들은 한 달 간 이 아이템을 이용해 ‘OX 섬’에서 퀴즈대회를 열 수 있다. 길드 마스터가 내는 OX 퀴즈에 유저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O존, 혹은 X존으로 이동해 정답을 맞출 수 있으며 오답자는 OX존 밖으로 격리된다. 우승자에게 길드 마스터가 개별적으로 선물을 지급하거나 보상을 줄 수 있다. 퀴즈 문제와 문항 수는 물론, 보상도 길드 마스터를 비롯한 유저들이 직접 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OX 퀴즈 아이템은 총 5종으로, 각 50개씩 지급된다. 아이템은 OX존을 열고 닫거나 오답자를 OX존 밖으로 격리 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운영자가 아닌 유저가 능동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이벤트를 위해 ‘OX 퀴즈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 ‘루니아전기’의 다양한 이벤트에 유저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 오늘 신규 대전장 ‘비내리는 라만챠 평원’과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 ‘자힐리야 화산’을 업데이트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비내리는 라만챠 평원’은 흐르는 강을 사이에 두고 대립되는 진영에...

2007.08.23

보도자료 2007.08.23

‘?????’ ?? ???? ??? ???? ????



㈜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 오늘 신규 대전장 ‘비내리는 라만챠 평원’과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 ‘자힐리야 화산’을 업데이트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비내리는 라만챠 평원’은 흐르는 강을 사이에 두고 대립되는 진영에서 대전을 벌이는 형태의 대전장으로, 강물이나 다리 등의 지형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신규 대전장에서는 부활 시 매번 불특정한 장소에서 등장하거나, 마나 스톤을 사용해 마나를 지속적으로 충전하며 전투를 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강물 가까이에서 전투를 할 경우 몬스터인 ‘피라니아’가 공격하는 등 기존 대전장에 없던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되었다.

함께 업데이트되는 ‘자힐리야 화산’은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다. 입장을 위해서는 전설 에피소드 3-10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라이센스를 획득한 후, 퀘스트를 통해 입장 열쇠를 얻어야 한다. ‘자일리야 화산’은 상층과 하층의 2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2명, 8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입장할 수 있다. ‘자힐리야 화산 상층’에서는 최종 보스인 ‘헬리오스’가, ‘자힐리야 화산 하층’에서는 최종 보스인 ‘이프리트’가 유저들을 기다린다. ‘자힐리야 화산’은 용암지대의 특성을 반영해 화염 속성에 강한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기 때문에, 화염 속성과 반대되는 냉기 속성의 스킬을 사용할 때 보다 원활한 스테이지 진행이 가능하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새로운 개념의 스테이지를 통해 유저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려는 시도를 계속하고 있다”며, “‘루니아전기’의 새로운 대전장과 스테이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