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 ???? ??

‘올 겨울 <루니아전기>의 반전을 맛보라!’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고, 에피소드 5 ‘왕궁의 반란(Rebe...

2006.11.30

보도자료 2006.11.30

<?????>? ??? ????! ‘??? ????’ ??? ???? ??



‘올 겨울 <루니아전기>의 반전을 맛보라!’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 www.lunia.com>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고, 에피소드 5 ‘왕궁의 반란(Rebellion of The Kingdom)’을 업데이트 한다.

<루니아전기>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인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은 <Part1. 왕궁의 반란 : 에피소드5>,  <Part2. 깊어가는 모험 : 퀘스트 시스템>, <Part3. 새로운 동지: 다섯 번 째 캐릭터 ‘인형술사’>로 구분되며, 오늘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Part1의 콘텐츠를 먼저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스토리와 배경의 에피소드 5는 루니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반란과 음모를 주된 모티프로, 반란군과 왕궁을 쳐들어온 트롤이 얽혀 박진감 넘치는 시가전을 펼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랜덤 시스템이 도입 돼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밋거리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랜덤 시스템은 몬스터 등장 위치를 비롯, 스테이지 시작 지점, 플레이어와 상호작용하는 지형지물, 바닥의 불, 맨홀과 가스 등의 배치를 지속적으로 변화 시켜 유저들에게 같은 스테이지 내에서도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미 테스트서버를 통해 에피소드 5를 먼저 접한 유저 ‘프레나’님은 “마치 새로운 게임을 하는 듯한 기분이다. 랜덤 스테이지, 업그레이드된 몬스터의 인공지능과 행동 패턴,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등이 인상적이었다”고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개발을 총괄한 김영국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스테이지 간 연결이 매끄럽도록 흥미 진진한 스토리를 제공하는 것과 랜덤 시스템 도입을 통해 반복 플레이에서 올 수 있는 지루함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면서 “향후 공개될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의 추가 업데이트에 대해서도 유저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후 공개될 퀘스트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인형술사’에 대한 정보는 오는 12월 티저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늘 전면적으로 개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더 편하고 재미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

2006.11.16

보도자료 2006.11.16

<?????> ??? ???? ?? ?? ???? ??? ??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늘 전면적으로 개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더 편하고 재미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매번 색다른 느낌을 주는 사이트’라는 컨셉으로 제작이 진행되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이용 빈도수가 높은 콘텐츠인 통합검색, 랭킹 등은 유저들의 접근이 편리한 메인으로 전진 배치되고, 메인 배너와 주요 이슈의 화면 비율이 확대돼 전체적으로 직관적인 레이아웃이 선보여지게 된다. 이러한 섹션의 재배치와 디자인 리뉴얼에는 게임 콘텐츠의 활용성을 높이고 유저들에게 중요한 이슈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 있으며, 향후 주기적인 이미지 교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신선한 느낌이 부여될 예정이다.

또한,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수능 종료를 축하하는 ‘한마음 축하 + 부활’ 이벤트가 오늘부터 23일(목)까지 개최된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부활석 아이템 3개가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총괄한 ㈜올엠의 박종우 웹개발팀장은 “유저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개편을 진행했다”면서,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유저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루니아전기>의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같은 날 <루니아전기>의 새로운 캐릭터 '라임'이 본 서버에 업데이트된다. 지스타2006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라임'은 게임 속 인기 몬스터를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캐릭터화 돼 <루니아전기>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보도자료

<?????> ?? ??? ‘??’, ???2006?? ?? ??

‘내가 직접 몬스터가 되어 싸운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9일(목) 지스타2006에서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의 신규 캐릭터 ‘라임’을 최초 공개한다. 신규 캐릭터 ‘라임’은 귀엽고 앙증맞은 외양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인...

2006.11.07

보도자료 2006.11.07

<?????> ?? ??? ‘??’, ???2006?? ?? ??



‘내가 직접 몬스터가 되어 싸운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9일(목) 지스타2006에서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 http://www.lunia.com>의 신규 캐릭터 ‘라임’을 최초 공개한다.

신규 캐릭터 ‘라임’은 귀엽고 앙증맞은 외양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모아왔던 게임 내 몬스터 ‘슬라임’의 유저 플레이용 버전으로, 기존 몬스터 이름에서 명칭을 따와 친근한 느낌의 이름으로 재 탄생됐다. 또한, 이번 캐릭터는 특정한 조건을 달성한 유저들만 플레이 할 수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지스타2006에서 시연 가능한 버전으로 공개되는 ‘라임’은 간단한 조작 방식에 콤보, 스킬, 감정표현 등 기존 캐릭터가 취할 수 있는 모든 액션을 구사할 뿐 아니라, 파티 플레이 시 각종 물약을 만들어내고 변신 스킬을 사용하는 등 기존 캐릭터와의 차별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한편, 금일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는 신규캐릭터 ‘라임’의 다양한 스킬과 대전 플레이, 꼭지점 댄스 장면 등을 담은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루니아전기>개발 총괄 김영국 이사는 “게임을 하다 보면, 가끔 ‘내가 몬스터가 되어 봤으면 좋겠다’고 상상을 할 때가 많다. 이러한 기발한 발상은 오래 전부터 제작진들의 오랜 염원이었으며, 이를 실현시키고자 깜짝 캐릭터 ‘라임’을 제작하게 됐다”면서, “<루니아전기>를 응원해 주고 사랑해주는 유저들에게 이번 캐릭터가 진정한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값진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 ????

<루니아전기>에서 보물섬을 찾아 떠나는 진귀한 모험이 시작된다.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 보물섬 던전 ‘해골바위 섬’과 개인 상점이 업데이트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루니아전기> 던전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기•전설 모...

2006.11.02

보도자료 2006.11.02

<?????> ‘??? ??’? ‘????’ ????



<루니아전기>에서 보물섬을 찾아 떠나는 진귀한 모험이 시작된다.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 보물섬 던전 ‘해골바위 섬’과 개인 상점이 업데이트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루니아전기> 던전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기•전설 모드의 에피소드4 스테이지7을 클리어하면 입장권을 얻을 수 있다. 이번 던전은 게이머가 미지의 세계를 직접 탐험하는 내용으로 스토리가 구성되어 있으며, 시작 지점과 보스 존이 랜덤으로 생성되어,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을 즐기는 내내 호기심과 긴장감을 잃지 않도록 하겠다는 기획의도가 반영됐다. 

‘개인 상점’ 시스템 또한 처음으로 도입된다. ‘개인 상점’은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상점을 직접 열고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 간 커뮤니티와 거래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루니아전기>개발 총괄 김영국 이사는 “풍성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던전 스테이지들 간의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다양한 미션 제작에 많은 힘을 쏟았다”며, “게임 커뮤니티의 핵심 재미요소인 ‘개인 상점’ 추가로 유저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오는 31(금)부터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세부 이벤트인 ‘할로윈 버닝타임 Go!’ 이벤트를 통해 31일(화) 밤 9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그리고 주말인 11월 4(토), 5일(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006.10.30

보도자료 2006.10.30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오는 31(금)부터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세부 이벤트인 ‘할로윈 버닝타임 Go!’ 이벤트를 통해 31일(화) 밤 9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그리고 주말인 11월 4(토), 5일(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하루 2시간씩 유저들에게 1.5배의 경험치를 부여한다.

또한, 11월 2일(목)부터 30일(목)까지는 ‘호박템 업그레이드 Go 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레이드 사이드 스테이지인 ‘호박원혼의 묘지’에서 획득한 ‘호박 귀신 아이템’을 ‘성스러운 호박 영령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호박원혼의 묘지’는 펌킨 헤드와 캐스퍼 등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할로윈 데이 콘셉의 스테이지로 지난 9월 28일(목) 공개된 이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개발을 총괄하는 김영국 이사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유저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