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찬탈자의 공장장 ‘라헬’을 물리쳐라!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신규 스테이지 ’찬탈자의 공장’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는 ‘찬탈자의 공장’은 소녀의 방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지만 실상은 몬스터를 생산하는 공장이다. 라헬은 레이첼의 신임을 얻어 공...

2019.06.04

보도자료 2019.06.04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찬탈자의 공장장 ‘라헬’을 물리쳐라!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신규 스테이지 ’찬탈자의 공장’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는 ‘찬탈자의 공장’은 소녀의 방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지만 실상은 몬스터를 생산하는 공장이다. 라헬은 레이첼의 신임을 얻어 공장장이 되었으며, 레이첼을 동경하는 캐릭터로 죽은 그녀를 대신해 복수를 꿈꾸며 몬스터를 생산한다는 설정이다.

‘찬탈자의 공장’ 스테이지 보스 몬스터 라헬을 처치하면 감정 옵션을 최대 6개까지 얻을 수 있는 신화 등급 ‘아티팩트’ 10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티카>에서는 오는 6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깨부숴라! 석공방 이벤트’는 석공방 스테이지에서 돌을 조각하면, 그 수만큼 활력 드링크 등 희귀 등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음껏 올려라! 포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포스 가공 시 소모되는 자원의 양을 줄여 준다.

‘스테이지 코인 이벤트’는 보스를 물리치면 스테이지 코인을 제공한다. 스테이지 코인으로 배너 상점을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식 캐릭터의 화려한 기술과 필살기 연출로 빠르고 통쾌한 액션이 주요 특징인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캡슐몬 파이트> 신규 영웅 뱀파이어 ‘바토리’ 추가!

오버워치 ‘오리사’가 <캡슐몬 파이트>에 떴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의 신규 영웅을 공개하고 스킬 10종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

2019.05.30

보도자료 2019.05.30

<캡슐몬 파이트> 신규 영웅 뱀파이어 ‘바토리’ 추가!



오버워치 ‘오리사’가 <캡슐몬 파이트>에 떴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의 신규 영웅을 공개하고 스킬 10종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신규 영웅 ‘바토리 아나슈타시아 (Bathory Anastasia)’는 뱀파이어 종족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신규 영웅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가 오버워치 오리사의 강시현 성우라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다.

 

나른한 누님 콘셉트인 ‘바토리’의 주요 스킬은 ‘혈기 전이’로 소환사의 체력을 마나로 전환하고, 그 턴에 사용하는 스킬의 피해를 증가 시킨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킬 10종을 선보이고, 마나 시스템도 업데이트 한다. 적 몬스터와 적 소환사에게 무차별적인 피해를 주는 ‘미스틱 화살 난사’, 생존해 있는 모든 아군 몬스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전체 방어막’, 고 코스트를 사용해 엄청난 피해를 주는 ‘대폭발’ 등으로 일반 3, 희귀 2, 영웅 3, 전설 2종의 스킬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마나 시스템은 매 턴 시작 시 추가로 마나를 하나씩 지급하며, 쿨타임이 줄어 마나만 충분하면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하도록 바뀐다. 스킬도 마나를 중심으로 저, , 고 코스트로 구분하도록 개선하고, 강화 스킬을 구분하지 않고 ‘몬스터 강화’로 단순화한다.

 

캡슐몬 파이트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추가된 스킬이나 개편된 마나 시스템 등으로 앞으로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서 보다 더 스피드하고 시원한 액션감을 주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도 높아 질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캡슐몬 파이트>는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과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apsulemon)에서 보다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궁수’ 공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새로운 하수인 3종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궁수 콘셉트의 원거리 ...

2019.05.29

보도자료 2019.05.29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궁수’ 공개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새로운 하수인 3종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 밝혔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궁수 콘셉트의 원거리 저격 하수인 3종을 추가 한다. ‘위협적인 궁수’의 경우 자신의 공격력만큼 적의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는 능력을 갖고 있다. ‘재빠른 궁수’는 모든 적에게 무작위로 2만큼 피해를 입힌다. ‘추적하는 사냥꾼 폭스’는 적 챔피언에게 본인의 공격력만큼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모든 적의 하수인에게 1씩 피해를 준다. 궁수 하수인은 이제까지 없던 컨셉트로 원거리 공격에 많은 도움을 주고,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신규 하수인과 함께 새로운 패키지 상품 6종도 업데이트 한다. 궁수 하수인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는 사냥꾼 팩 4종과 더불어 ‘헤르스의 선택 팩’, ‘밴디트의 골드 팩’ 등 각 챔피언의 특성에 맞는 팩을 추가 한다. 또한, 전설 하수인 ‘어둠의 군주 수르트’가 포함된 ‘어둠의 도적단 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의 전설 카드팩 개봉 시 연출을 더욱 화려하고 임팩트 있도록 개선하고 레벨업 보상 시스템 ‘다이스 마스터 여정’을 추가한다. 여정을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하수인 팩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대전 시 상점에서 각 챔피언 별로 장비를 추천하는 기능도 추가 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 5일까지 실루엣 이미지를 보고 챔피언 혹은 하수인을 맞추는 ‘실루엣 이벤트’와 같은 기간 동안 접속 시 특정 보상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달 9일까지 신규 하수인 3종을 획득하고 인증하면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는 ‘신규 하수인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오버워치 오리사 <캡슐몬 파이트> 뱀파이어로 변신!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의 신규 영웅 이미지와 성우 목소리를 공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이번에 공개한 신규 영웅은 ‘바토리 아나슈타시아 (Bathory Anastasia)’로 뱀파이어 종족이다. 희대의...

2019.05.17

보도자료 2019.05.17

오버워치 오리사 <캡슐몬 파이트> 뱀파이어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