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홍령’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올 여름 ‘홍령’이 다시 태어난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홍령’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7일) 밝혔다. ‘홍령’은 매를 이용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고 빠른 활 공격으로 원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크리티카>의 두 번째 외전 캐릭터이다.올엠은 이 같...

2020.05.27

보도자료 2020.05.27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홍령’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올 여름 ‘홍령’이 다시 태어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홍령’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7) 밝혔다.

‘홍령’은 매를 이용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고 빠른 활 공격으로 원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크리티카>의 두 번째 외전 캐릭터이다.

올엠은 이 같은 홍령 캐릭터를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밸런스를 조정하고 더욱 강력한 홍령으로 재탄생 시킨다. 전반적으로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스킬 포인트의 소모는 적게 대미지는 크게 상향 조정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대각인 또한 대폭 상향한다.

대규모 밸런스 업데이트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오는 5 28일부터 6 18일까지 70레벨 홍령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활’, ‘신화 무기 상자’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고 지역 보스 스테이지를 다 돌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 지역보스 토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6 6일 현충일을 기념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연속 출석 체크에 성공하면 아이템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코로나 (COVID-19) 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접속자 전원에게 인게임 마스크를 지급하는 ‘이겨낼 수 있어요! 코로나!’ 이벤트도 펼친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크리티카:리부트> 스팀 인기 게임 등극!!

크리티카의 글로벌 시장 재도전은 성공적이었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스팀 정식 출시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금일 (20일) 밝혔다.지난해 11월 13일 올엠은 밸브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크리티카>를 <크리티카 :리...

2020.03.20

보도자료 2020.03.20

올엠, <크리티카:리부트> 스팀 인기 게임 등극!!




크리티카의 글로벌 시장 재도전은 성공적이었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스팀 정식 출시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금일 (20) 밝혔다.

지난해 11 13일 올엠은 밸브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크리티카> <크리티카 :리부트>라는 이름으로 재론칭 했다. 이후 100일이 넘도록 매일 무료 인기 게임에 노출되고, 일 신규 이용자도 꾸준히 늘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 2 <크리티카>는 인도네시아 채널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에 나서며, 추후 다른 국가들도 고려하고 있다.

이 같은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한국 <크리티카 온라인>도 스팀 오픈 전과 대비해 동시 접속자수가 약 30% 올랐으며, 복귀 이용자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

올엠이 자체 개발한 <크리티카>는 개성 넘치는 애니메이션식 캐릭터의 화려한 기술과 필살기 연출로 통쾌한 액션이 주요 특징이다. 2013년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2천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앞으로도 <크리티카>의 글로벌 도전은 계속될 것이며, 신규& 복귀 유저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전 세계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크리티카 : 리부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KritikaREBOO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신규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 전격 업데이트!!

거대하고 더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주)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새로운 레이드 스테이지 ‘페루마고의 부활’과 신규 장비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은 70레벨 이상, 전투력 1천만...

2020.02.17

보도자료 2020.02.17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신규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 전격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