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6월 18일(목) ‘에클레어’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15년 처음 공개된 ‘에클레어’ 캐릭터는 현란한 콤보 액션과 화려한 스킬 연계를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번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빠르고 강력한 콤보 액션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보다 강력한 초액션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허리띠, 허리 장신구의 신규 장비 2종은 보다 다양한 장비 옵션을 지원하며 개성적인 자신만의 조합을 찾아 다양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월 19일부터 7월 8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임 스트라이커’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불꽃을 다루는 소녀로, 화끈한 돌격과 ‘초액션’에 걸맞는 화려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교복 아바타 9세트와 무기 아바타가 지급되며, 이 외에도 게임에 필요한 전설 펫, 펫 보석, 칭호 등이 함께 지급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