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초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업데이트 및 신규 캐릭터 사전예약 공개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6월 18일(목) ‘에클레어’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15년 처음 공개된 ‘에클레어’ 캐릭터는 현란한 콤보 액션과 화려한 스킬 연계를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번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빠르...

2020.06.19

보도자료 2020.06.19

초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업데이트 및 신규 캐릭터 사전예약 공개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 6 18() ‘에클레어’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15년 처음 공개된 ‘에클레어’ 캐릭터는 현란한 콤보 액션과 화려한 스킬 연계를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번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빠르고 강력한 콤보 액션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보다 강력한 초액션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허리띠, 허리 장신구의 신규 장비 2종은 보다 다양한 장비 옵션을 지원하며 개성적인 자신만의 조합을 찾아 다양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 19일부터 7 8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임 스트라이커’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불꽃을 다루는 소녀로, 화끈한 돌격과 ‘초액션’에 걸맞는 화려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교복 아바타 9세트와 무기 아바타가 지급되며, 이 외에도 게임에 필요한 전설 펫, 펫 보석, 칭호 등이 함께 지급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홍령’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올 여름 ‘홍령’이 다시 태어난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홍령’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7일) 밝혔다. ‘홍령’은 매를 이용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고 빠른 활 공격으로 원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크리티카>의 두 번째 외전 캐릭터이다.올엠은 이 같...

2020.05.27

보도자료 2020.05.27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홍령’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올 여름 ‘홍령’이 다시 태어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홍령’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7) 밝혔다.

‘홍령’은 매를 이용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고 빠른 활 공격으로 원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크리티카>의 두 번째 외전 캐릭터이다.

올엠은 이 같은 홍령 캐릭터를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밸런스를 조정하고 더욱 강력한 홍령으로 재탄생 시킨다. 전반적으로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스킬 포인트의 소모는 적게 대미지는 크게 상향 조정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대각인 또한 대폭 상향한다.

대규모 밸런스 업데이트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오는 5 28일부터 6 18일까지 70레벨 홍령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활’, ‘신화 무기 상자’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고 지역 보스 스테이지를 다 돌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 지역보스 토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6 6일 현충일을 기념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연속 출석 체크에 성공하면 아이템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코로나 (COVID-19) 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접속자 전원에게 인게임 마스크를 지급하는 ‘이겨낼 수 있어요! 코로나!’ 이벤트도 펼친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크리티카:리부트> 스팀 인기 게임 등극!!

크리티카의 글로벌 시장 재도전은 성공적이었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스팀 정식 출시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금일 (20일) 밝혔다.지난해 11월 13일 올엠은 밸브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크리티카>를 <크리티카 :리...

2020.03.20

보도자료 2020.03.20

올엠, <크리티카:리부트> 스팀 인기 게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