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엠, <캡슐몬 파이트> 그래픽 멋지게 새 단장

<캡슐몬 파이트>가 봄 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에서 전체적인 게임 내 그래픽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신개념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달부터 이용자 중심의 쉽고 재미있...

2019.04.19

보도자료 2019.04.19

올엠, <캡슐몬 파이트> 그래픽 멋지게 새 단장



<캡슐몬 파이트>가 봄 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에서 전체적인 게임 내 그래픽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금일(19) 밝혔다.

신개념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달부터 이용자 중심의 쉽고 재미있는 전투를 위한 업데이트를 대대적으로 단행해오고 있다. <캡슐몬 파이트>의 이번 그래픽 리뉴얼은 게임의 세계관 콘셉트에 맞게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래풍의 디자인 테마를 게임 내 전반적으로 적용했다. 앞으로 이용자들은 더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큐브 콘텐츠도 최대한 단순하게 업데이트 했다. 기존의 큐브 시스템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큐브 조각을 빨리 모아 편리하게 제조하여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제조된 큐브 또한 체계를 단순화하여 이제부터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 큐브로만 분류한다.

<캡슐몬 파이트>는 게임 내 메인 메뉴도 전면 개편했다. 새로운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콘텐츠와 큐브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친전한 튜토리얼도 선보인다. 초기 교육 목적의 스테이지와 퍼즐 모드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기존의 스테이지 스토리도 이해가 쉽게 수정했다.

이 밖에도 마력달성 보상표와 티어 달성표가 통합되어 이용자들이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불편하고 복잡함을 훨씬 덜어 줄 것으로 보인다.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캡슐몬 파이트>는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과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psulemon)에서 보다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한국 정식 서비스 돌입!!

'크리티카’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올엠이 모바일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

2019.04.18

보도자료 2019.04.18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한국 정식 서비스 돌입!!



'크리티카’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올엠이 모바일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8)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모바일에 최적화 된 캐주얼한 게임 방식과 묵직한 그래픽은 전통적인 카드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와 모바일 게임 이용자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정식 서비스에 맞춰 엔진을 업그레이드 하고, 전체적인 게임의 로비와 보상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대전에서 승리 시 제공하는 카드팩 슬롯을 없애고, 매일 초기화 되는 일일 퀘스트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 한다. 여기에 일일 승리 보상 상한금액을 올리고, 레벨 업 보상도 대폭 상향 조정해 이용자들이 게임 내 재화와 카드를 쉽게 획득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도 편하게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도록 튜토리얼이 보다 더 친절해진다. 튜토리얼 진행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하수인들도 추가한다.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모험가와 용병, 방패병 등 친숙한 비주얼의 하수인 4종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하는 흑요석 주사위는 전설 카드팩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출석체크 이벤트를 연다. 오는 5 1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하면 푸짐한 게임 내 재화와 희귀 전설 카드팩 등을 제공하고, 신규 이용자에게는 7일간 접속 시 게임 내 최고 아이템을 지급한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정식 출시 전부터 인기 유튜버의 방송을 통해 갓게임으로 불린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하스스톤’과 ‘모두의 마블’을 접목해 쉬우면서도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뻔한 RPG, 자동사냥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게임이 <다이스 오브 레전드>이다. 한국 런칭을 시작으로 추후 서비스 국가를 늘려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한국 정식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하고, 향후 서비스 국가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초액션 RPG<크리티카>에 어둠이 찾아온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그림자술사 초극 ’다크나이트 팬텀’을 전격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그림자술사는 마법사의 전직 클래스 중 하나로 그림자와 총을 동시에 사용하는 하이브리드형 마법사이다. 어둠의 그림자를 이용해 적을 혼란 시키고 총으로 강력한 일격을 가...

2019.04.04

보도자료 2019.04.04

초액션 RPG<크리티카>에 어둠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