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태국 서비스 성공적으로 안착!!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이 갓라이크게임즈(대표: Trisulee Manopetch)를 통해서 태국 정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크리티카 온라인>의 태국 서비스명은 <크리티카 리부트>로 지난 12월 15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태국 ...

2020.12.21

보도자료 2020.12.21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태국 서비스 성공적으로 안착!!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이 갓라이크게임즈(대표: Trisulee Manopetch)를 통해서 태국 정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금일(21) 밝혔다.


<크리티카 온라인>의 태국 서비스명은 <크리티카 리부트>로 지난 12 15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태국 시장에 출시한 <크리티카 리부트>는 스팀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버전 <크리티카 : 리부트>를 기반으로 태국 및 동남아 시장에 맞게 현지화한 버전이다. 주요 핵심 콘텐츠는 한국과 중국 등에서 가장 인기가 좋았던 레이드 스테이지 2종 차원문 공략작전과 레이첼 최후의 날이다.


<크리티카 온라인> <루니아 전기>로 액션 명가임을 인정받은 올엠의 핵심 개발진이 개발한 초액션 RPG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할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이후 중국을 시작으로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현재까지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 스팀 서비스에 이어 태국 및 동남아 시장까지 진출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지 파트너사인 갓라이크게임즈(대표: Trisulee Manopetch)는 국내 온라인 게임 ‘귀혼’, ‘로스트사가’, ‘데카론’ ‘루나 온라인’ 과 모바일 게임 ‘부루마블M, ‘와라 편의점’ 등을 동남 아시아에 서비스 중인 게임사로 태국을 기반으로 동남아 전역에 한국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는 퍼블리셔이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중국과 대만에 이어 태국 및 동남아 시장에 대한 욕구가 두 회사 모두 잘 맞아 이번에 함께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의 재미만을 고민하는 크리티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자료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여신 샤이닝 마제스티 업데이트!

여신 ‘샤이닝 마제스티’가 크리티카에 강림했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새로운 직업 ’샤이닝 마제스티’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앞서 공개한 영상에서 만나본 ‘샤이닝 마제스티’는 고귀함을 뽐내며 여신 다운 외모를 자랑해 큰 주목을 받았다. 샤이닝 마제스티는 ...

2020.12.18

보도자료 2020.12.18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여신 샤이닝 마제스티 업데이트!



여신 ‘샤이닝 마제스티’가 크리티카에 강림했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새로운 직업 ’샤이닝 마제스티’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8) 밝혔다.


앞서 공개한 영상에서 만나본 ‘샤이닝 마제스티’는 고귀함을 뽐내며 여신 다운 외모를 자랑해 큰 주목을 받았다. 샤이닝 마제스티는 더 강력해진 트윙클 피날레를 이용한 ‘헤일로 마스터리’를 비롯해 고차원의 마법으로 차원문을 소환해 스테이지 전역을 폭격하는 ‘게이트 오브 헤일로’까지 차원이 다른 스킬 4종을 사용한다. 또한 모든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소울 9종도 함께 선보인다.


올엠은 샤이닝 마제스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낭만정령 눈의 잭프로스트는 차가운 눈뭉치를 모아 얼음 꽃 눈덩이를 가지고 NPC 아렌델을 만나면 2020 루돌프 코, 2020 크리스마스 무기 아바타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 예약한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강화 선택 상자 등을 보상으로 증정하는 ‘레벨 예약 이벤트’와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칭호를 즉시 지급하는 ‘칭호 이벤트’도 열린다. 피로도 소모에 따라 강력한 버프가 제공되는 ‘피로도 페이백 이벤트’와 이 기간 동안 포스 가공 시 소모되는 자원의 양이 줄어드는 ‘포스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itika.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oKritika), 그리고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allmadm2)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보도자료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헤일로 메이지 초극 ‘샤이닝 마제스티’ 출격 예고!

크리티카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을 예고했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새로운 직업 ’샤이닝 마제스티’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공개된 영상에서 자신보다 두 배나 큰 악당을 상대로 트윙클 피날레를 사용해 강력한 포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여신이 바로 ‘헤일로 메이지’의 초극...

2020.12.11

보도자료 2020.12.11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헤일로 메이지 초극 ‘샤이닝 마제스티’ 출격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