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화려한 금색 검의 정체는?

올 겨울 새로운 클래스가 <크리티카>에 등장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연말 업데이트 티징 영상을 통해 새로운 인물의 등장을 예고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여성으로 보이는 캐릭터가 금색 화려한 문양이 있는 검을 내리꽂으면서 시...

2019.12.13

보도자료 2019.12.13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화려한 금색 검의 정체는?



올 겨울 새로운 클래스가 <크리티카>에 등장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연말 업데이트 티징 영상을 통해 새로운 인물의 등장을 예고한다고 금일(13) 밝혔다.


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여성으로 보이는 캐릭터가 금색 화려한 문양이 있는 검을 내리꽂으면서 시작해 보름달이 환하게 비추는 한가운데 검이 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배경과 음악이 겨울의 스산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한자 鬼(귀신 귀)가 나타나고 뒤이어 ‘2019년 겨울, 눈을 뜨다’는 문구와 함께 영상은 끝이 난다.

 

올엠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의 주인공이 신규 클래스임을 공지했다. 예고된 티징을 보아 신규 클래스는 검을 쓰는 여자 캐릭터로 추측된다. <크리티카>의 신규 클래스는 격투가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클래스로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와 이곳에서 획득 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이제 스팀에서 크리티카를 만나자!!

리티카가 다시 한번 전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크리티카 : 리부트(REBOOT)>는 오늘 오전 6시 (한국시간)부터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한다. 부제 ‘리부트 (RE...

2019.11.14

보도자료 2019.11.14

올엠, 이제 스팀에서 크리티카를 만나자!!




리티카가 다시 한번 전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4) 밝혔다.

<크리티카 : 리부트(REBOOT)>는 오늘 오전 6 (한국시간)부터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한다. 부제 ‘리부트 (REBOOT)’는 글로벌 시장 재런칭의 의의를 두고 붙여진 타이틀이다.

올엠이 자체 개발한 <크리티카>는 개성 넘치는 애니메이션식 캐릭터의 화려한 기술과 필살기 연출로 통쾌한 액션이 주요 특징이다. 2013년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등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2천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스팀 버전 <크리티카 : 리부트>는 전사, 도적, 마법사, 요란, 에클레어, 노블리아, 격투가 총 7개의 직업을 가진 캐릭터와 기존의 북미버전에 없던 노블리아의 신규 전직 헤일로 메이지, 격투가의 신규 전직 스팀 워커까지 등장한다. 여기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피로도 무제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크리티카 : 리부트>는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언어는 영어만 지원한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크리티카 : 리부트>로 북미를 비롯해 전세계 이용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전 북미버전에 없는 새로운 직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 <크리티카 : 리부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KritikaREBOO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새로운 하수인이 온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 신규 하수인 5종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한 하수인 5종은 영웅 등급의 ‘광휘의 돌격대장’, ‘어둠의 기사’ 그리고 희귀 등급의 ‘구원 받지 못한 망령’...

2019.08.16

보도자료 2019.08.16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새로운 하수인이 온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 신규 하수인 5종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 밝혔다.


새롭게 추가한 하수인 5종은 영웅 등급의 ‘광휘의 돌격대장’, ‘어둠의 기사’ 그리고 희귀 등급의 ‘구원 받지 못한 망령’, ‘견습 약제사’, ‘견습 스크롤 제작자’이다. 먼저, ‘광휘의 돌격대장’은 이용자의 주사위가 짝수로 나올 때 모든 하수인의 공격력이 1 상승한다. ‘어둠의 기사’는 생명력을 회복한 모든 카드의 능력치만큼 피해를 주게 돼 사용하는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베치와 동시에 모든 챔피언에게 하수인의 공격력만큼 피해를 주는 ‘구원받지 못한 망령’과 나의 다음 턴까지 내 챔피언의 공격력을 2 상승시켜주는 ‘견습 약제사’, 나의 다음 턴까지 내 챔피언의 주문력을 2 상승시켜주는 ‘견습 스크롤 제작자’도 출시한다.


이와 함께 게임 로비와 일일 퀘스트의 UI (유저 인터페이스)를 이용자 편의에 맞게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개편하고,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등 글로벌 6개 언어도 추가한다. ‘섬멸의 자겐’, ‘추적하는 사냥꾼 폭스’ 등 14종의 인기 하수인 밸런스를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서 조정 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 에서는 ‘황혼의 마녀 벨라돈나’와 ‘파괴의 타이곤’ 두 전설 하수인을 획득할 확률이 매우 높은 ‘마녀의 파괴왕 팩’과 신규 하수인 5종을 얻을 확률이 높은 ‘특별한 카드 팩’을 오는 8 30일까지 2주 동안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말엔 전설 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아모른직다 주말팩’을 한 계정당 한 번만 획득 가능 하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 공식카페를 통해서 오는 8 30일까지 ‘신규 하수인 인증 이벤트’와 ‘나의 최애의 챔피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 <다이스 오브 레전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랜덤으로 수풀이 나타나는 신규 맵 2종 추가!!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 신규 맵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맵 2종은 하얀 눈이 소복하게 내린 ‘동장군 맵’과 활활 타오르는 ‘불지옥 맵’ 으로 기존에 고정이었던 수풀도 이...

2019.08.01

보도자료 2019.08.01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랜덤으로 수풀이 나타나는 신규 맵 2종 추가!!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 신규 맵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맵 2종은 하얀 눈이 소복하게 내린 ‘동장군 맵’과 활활 타오르는 ‘불지옥 맵’ 으로 기존에 고정이었던 수풀도 이제 무작위로 나타난다.

앞으로 이용자는 환경 설정에서 주사위를 자동, 수동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자동으로 설정하면 주사위를 누르지 않아도 알아서 움직여 보다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해외 커뮤니티 레딧(reddit)으로 이동할 수 있는 연동 기능이 추가된다. 게임 환경 설정 커뮤니티를 통해서 레딧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레딧은 미국 내 최대 소셜 뉴스 커뮤니티이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흡혈귀의 탄생팩’을 새롭게 추가 한다. 특수카드인 ‘신성한 수호자’와 ‘저주받은 트롤’이 포함된 카드팩으로 오는 14일까지 2주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설카드와 전설 포인트가 포함된 특별한 카드팩 시리즈를 출시 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8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위한 ‘다린이를 도와주세요’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 신규 이용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의 글을 남기면 게임 내 재화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뱀파이어 벨몬드’ 전설 하수인 이름으로 행시 이벤트를 펼친다. 벨몬드 이름으로 삼행시를 올린 모든 이용자와 센스 넘치는 작문 실력을 보인 이용자를 선정해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한다.

이 밖에 <다이스 오브 레전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화끈한 공격력 자랑하는 ‘리나’ 업데이트!

이제까지 없던 창술사가 크리티카에 나타났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신규 캐릭터 ‘리나’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최고의 아이돌이자 리온의 여제로 불리는 ‘리나’는 지난 12일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크리티카&...

2019.07.19

보도자료 2019.07.19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화끈한 공격력 자랑하는 ‘리나’ 업데이트!



이제까지 없던 창술사가 크리티카에 나타났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신규 캐릭터 ‘리나’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9) 밝혔다.

최고의 아이돌이자 리온의 여제로 불리는 ‘리나’는 지난 12일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크리티카> 최초의 창 캐릭터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며, 화염을 다뤄 더욱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불의 힘을 다루는 창술사 ‘리나’는 에클레어, 홍령에 이은 <크리티카>의 세 번째 외전 캐릭터로 <크리티카>가 자랑하는 진정한 초액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올엠은 ‘리나’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리나 레벨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목표 레벨을 정하고 해당 레벨을 달성하면 예약한 레벨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접속 보상 & 아바타 체험 이벤트’도 펼쳐진다. 리나 캐릭터로 접속하면 귀여운 ‘사과사과 모자 아바타’와 ‘리나 샤이닝 아바타 체험 세트’를 제공한다.

, 게임에 접속해 피로도 소모 할 때마다 주어지는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걸려라 크리마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해당 기간 동안 NPC 아렌델에게 레이드 퀘스트를 받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K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퀘스트 레이드 토벌’도 열린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