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Z`, ??? ?: ???? ???

넥슨은 올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의 겨울방학 업데이트 `비밀의 섬-아수스`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루니아Z` 대규모 개선 프로젝트의 완결편으로, 콘텐츠의 핵심 요소인 신규 스테이지 추가와 각종 시스템 개편이 함께 이루어졌다. 먼저, 스테이지 업데이트에서...

2011.12.16

보도자료 2011.12.16

`???Z`, ??? ?: ???? ???



넥슨은 올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의 겨울방학 업데이트 `비밀의 섬-아수스`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루니아Z` 대규모 개선 프로젝트의 완결편으로, 콘텐츠의 핵심 요소인 신규 스테이지 추가와 각종 시스템 개편이 함께 이루어졌다.

먼저, 스테이지 업데이트에서는 ‘비밀의 섬-아수스’가 새롭게 선보여졌다. ‘비밀의 섬-아수스’는 다른 특성을 지닌 네 개의 스테이지 ‘황폐한 숲’, ‘소환의 동굴’, ‘혼돈의 동굴’, ‘시련의 탑’이 모여 하나의 섬을 이루고 있으며, 스테이지 내 다양한 미션을 통한 ‘봉인의 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황폐한 숲’은 `루니아Z` 특유의 액션이 살아있는 타워디펜스 형태의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며, ‘소환의 동굴’은 랜덤으로 등장하는 20종의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을 통해 스릴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전한다.

이와 함께, 기존에 선보였던 ‘외전 스테이지’의 아이템 경험치, 난이도가 조정되었고, ‘전승 시스템’이 전승 후 레벨이 그대로 유지되게 변경되는 등 다양한 시스템 개선 작업과 함께 귀여운 콘셉트의 ‘펫 운동회’ 스테이지도 추가로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Z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의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착.한.패.치 프로젝트' 1탄을 진행한다.   '착.한.패.치 프로젝트는 유저들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단계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장기 프로젝트로 10월에 진행되는 ‘프로젝트1’ 은 크게 '부자 ...

2011.10.20

보도자료 2011.10.20

???Z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의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착.한.패.치 프로젝트' 1탄을 진행한다. 

 '착.한.패.치 프로젝트는 유저들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단계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장기 프로젝트로 10월에 진행되는 ‘프로젝트1’ 은 크게 '부자 만들기'와 '개성 살리기'로 나뉜다. 

먼저 ‘부자 만들기’는 게임 내 화폐인 ‘골드’의 획득과 소비를 용이하게 해 게임 내 경제를 더욱 활성화시킬 예정이다. ‘개성 살리기’ 업데이트는 치장성 아이템에 능력치를 추가할 수(붙일 수) 있도록 해 캐릭터 외형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게 하고, 아이템 활용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과의 온라인 토론을 통해 진행된 결과를 바탕으로 캐릭터 밸런싱을 진행하며, 건의사항을 적극 수용해 게임 내 광장을 개편하고, 개인 은행과 스킬창을 늘려주는 등 대대적인 개선 작업을 하게 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부자 만들기’프로젝트에서는 ‘살림살이 마련 이벤트’를 통해 최고 레벨 컨텐츠인 ‘신화’에 대한 접근성을 낮추기 위한 방안으로 강력한 기간제 아이템인 ‘도전자의 무기’ 제공한다. 그 외 총 7개의 치장성 아이템 세트를 무료로 지급하며, 특정 레벨 달성 시에도 치장성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기간 제한 없이 10월 20일부터 계속 적용할 예정인데, 이 부분은 다시 확인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11월 23일(수)까지 진행되는 ‘개성 살리기’ 프로젝트의 ‘도전! 내가 바로 패션왕’이벤트는 치장성 아이템을 조합해 독창적인 패션을 뽐내는 것으로 팬스크린샷 게시판에 응모하면, 선정을 통해 Z포인트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Z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의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착.한.패.치 프로젝트' 계획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유저들이 원하는 패치를 진행한다’는 목표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그 동안 게임을 통해 느꼈던 유저들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단계적으로 개선해 ...

2011.10.11

보도자료 2011.10.11

???Z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의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착.한.패.치 프로젝트' 계획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유저들이 원하는 패치를 진행한다’는 목표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그 동안 게임을 통해 느꼈던 유저들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단계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장기 프로젝트로, 10월과 12월에 각각 ‘프로젝트1’과 ‘프로젝트2’로 나뉘어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계획 발표에서는 오는 10월 20일 선보이는 ‘프로젝트1’의 세부 내용인 ‘부자 만들기’와 ‘개성 살리기’ 프로젝트 등에 관한 자세한 소개가 이루어졌으며, 넥슨은 게임 내 경제 활성화 및 아이템 활용에 대한 자유도를 높여 유저들의 보다 활발한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광장’을 새롭게 리모델링하고, ‘캐릭터 밸런싱 작업’ 및 ‘개인 은행의 여유공간 추가’ 등에 대한 대대적인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한다.

루니아Z 개발을 총괄하는 손경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에 대한 대폭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전체 진행사항 중 유저 건의사항의 비중이 80% 가량 차지한다"며, "앞으로 루니아Z의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진행 예정인 ‘프로젝트2’에서는 ‘전승 시스템의 개선’을 비롯한 ‘외전 모드의 활성화’, ‘펫의 능력치 분리’, ‘신규 스테이지 추가’ 등 네 가지 빅패치가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 계획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Z ??? ???? 2?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2차 대규모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 Part2:업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업적 시스템’은 게임 내 새롭게 선보이는각종 도전과제를 통해 ‘업적(業績)’을 쌓아가...

2011.08.11

보도자료 2011.08.11

???Z ??? ???? 2?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2차 대규모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 Part2:업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업적 시스템’은 게임 내 새롭게 선보이는각종 도전과제를 통해 ‘업적(業績)’을 쌓아가는 것으로, 코믹한 업적에서 도전적인 업적까지 총 740개의 다양한 업적을 만나볼수 있다.

업적은 일반 업적을 비롯해 ‘퀘스트’, ‘성장’, ‘전투’ 등 크게 아홉 가지로 분류되며, 각 과제를 통해 얻게되는 점수에 따라 총 서른 단계의 각기 다른 계급마크가 부여된다.

또한, 과제의 내용을 미리 알수 없는 ‘히든 업적’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최고 난이도에 해당하는 특정 업적 달성 시 캐릭터 외형 변화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9월 22일까지 게임 내에서는 ‘업적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500점부터 9500점까지 업적점수를 획득한 유저에게 각 점수에 해당하는 ‘Z포인트’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Z포인트 리턴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8월 13일 오후 5시부터 한시간 동안 게임에서 사용한 넥슨 캐시를 100% ‘Z포인트’로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루니아Z 개발을 총괄하는 손경현 본부장은 “업적 시스템은 모든 유저들에게 보다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다양한 과제를 통해 업적을 달성하다 보면, 더욱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맛볼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Z ??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 Part1’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피소드 '마계'는 네 가지 다른 형식의 게임존이 결합된 액션과 공략이 강조된 스테이지로, 총 다섯 단계의 난이...

2011.07.28

보도자료 2011.07.28

??, ???Z ??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 Part1’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피소드 '마계'는 네 가지 다른 형식의 게임존이 결합된 액션과 공략이 강조된 스테이지로, 총 다섯 단계의 난이도와 함께 특수 공격(스페셜 어택:Special Attack) 시스템을 도입, 몬스터 발판 색상에 따라 붕권(崩拳), 밀기, 띄우기 등 다양한 특성 공격을 통한 추가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특히, 8:8 대전모드가 가능한 신규 전장맵 '무한대전'이 추가되어, 상대 진영의 건물 및 보물 파괴를 통한 승리를 얻는 등 다양한 공략이 가능해 공격과 수비의 재미가 더욱 배가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대대적인 밸런싱 작업을 진행하고, 스테이지 모드 및 대전 모드(PvP)의 총 17개 캐릭터 밸런싱과 각 모드의 스킬 분리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며, 모드 별 스킬 충돌을 최소화해 보다 특성에 맞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루니아Z 길드 공성 대격돌 온라인 리그’ 시작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리그는 금일 시작되는 사전 신청 기간을 거쳐 8강부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1,2,3위 길드 및 각 길드별 우수 선수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Z포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신규 에피소드 공략 및 육성 패키지 지원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Z포인트와, 에이르 피규어,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은 Part1과 Part2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는 8월 11일 두번째 업데이트인 ‘Part2:업적’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