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 ??? MORPG `????` ??

`루니아전기` 의 개발사 올엠의 신작 액션 MORPG ‘크리티카’ 가 ‘한게임 EX 2011’ 에서 공개되었다. 초(超)액션을 표방하는 `크리티카` 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MORPG로, 올엠에서 자체 개발한 그래픽 엔진으로 구현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011.05.13

언론보도 2011.05.13

[????]??? ??? ??? MORPG `????` ??

`루니아전기` 의 개발사 올엠의 신작 액션 MORPG ‘크리티카’ 가 ‘한게임 EX 2011’ 에서 공개되었다. 초(超)액션을 표방하는 `크리티카` 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MORPG로, 올엠에서 자체 개발한 그래픽 엔진으로 구현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보도자료

‘?????’, ??? 4??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총 4가지 이벤트가 4주 동안 각각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오늘부터 2월 25일(목...

2011.04.28

보도자료 2011.04.28

‘?????’, ??? 4?? ?? ???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총 4가지 이벤트가 4주 동안 각각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오늘부터 2월 25일(목)까지 1탄 ‘점핑 캐릭터 받고 레벨 업’과 블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신규 유저가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할 시, 누적레벨 71의 전승 된 점핑 캐릭터를 지급하게 된다. 전승한 캐릭터는 일정 퀘스트 완수 후, 최고 레벨 스테이지 모드인 ‘신화’에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전승한 캐릭터에게만 주어지는 전승 날개, 진스킬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루니아전기 4주년 소식을 친구에게 전하세요’ 블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점핑 캐릭터로 자신의 블로그를 꾸미고, 친구 추천 링크를 게재한 후, 해당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유저들은 초대된 친구의 숫자와 출석률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적립순위 1위, 2위, 3위 유저에게 각각 넥슨캐시 5만 원권, 3만 원 권, 2만원 권이 증정되며, 누적 포인트 50점 이상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도 넥슨 캐시가 주어진다. 

2탄 ‘매일 매일 퀘스트하고 선물받자!”이벤트는 1월 28일(목)부터 2월 25일(목)까지로 게임 내에서 ‘매일매일 용사’퀘스트 완료 시 스페셜 캐릭터 ‘유키’, ‘아리엔’, ‘라이언’, ‘칼리’, ‘아스카’, ‘랄프’의 라이선스 카드, 부활석, 전승 용사의 지침서 등 푸짐한 캐시 아이템 상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2월 4일(목)부터 24일(수)까지 진행되는 3탄 ‘루니안의 모험 이벤트가 시작된다’는 작년 ‘루니아전기’에서 진행된 이벤트 중 가장 호응이 좋았던 ‘루니투어’ 를 다시 진행하는 것으로 보드 게임 형식을 빌어 게임 아이템 상품이 배열된 판을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말 위치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100% 받게 되는 이벤트다.  

마지막 4탄 ‘설 연휴 경험 2배 버닝타임’ 이벤트는 2월 11일(목)부터 17일일(수)까지 특정 시간 진행되는 것으로 2월 12일(금), 14일(일), 17일(수)는 1.5배, 2월 13일(토), 15일(월), 16일(화)는 2배의 경험치가 부여되고, 푸짐한 캐시 아이템도 제공된다.

(주)올엠 게임사업부 총괄 손경현 본부장은 “4주년 이벤트는 유저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루니아전기’를 좀 더 신나게,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4년이라는 시간 동안 ‘루니아전기’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2010년에도 꾸준히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더 발전된 ‘루니아전기’의 모습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Z ?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나는 캐릭터다’를 진행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니아Z’의 8개 캐릭터(티아, 크리그, 유키, 아리엔, 라이언, 랄프, 칼리, 아르타)의 밸런스가 조정되었으며, 모든 캐릭터(17개)의...

2011.04.28

보도자료 2011.04.28

???Z ?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나는 캐릭터다’를 진행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니아Z’의 8개 캐릭터(티아, 크리그, 유키, 아리엔, 라이언, 랄프, 칼리, 아르타)의 밸런스가 조정되었으며, 모든 캐릭터(17개)의 강력한 75레벨 신규 스킬 추가 및 오리지널 스킬이 개편되었다.

또한 3개의 보스존 스테이지(차원의 균열, 태고 마신의 봉인지, 거미신 봉인의 유적)가 새롭게 공개된다. 최대 8인까지 입장 가능한 보스존 스테이지에서는 액션 RPG의 특징이 잘 나타난 강력한 보스들과 전투를 벌이게 되며, 수시로 변화하는 다양한 상황에 맞춰 각기 다른 공략법이 존재한다.

이를 클리어 할 경우 ‘파손없이 장비•액서서리 강화가 가능한 재료 아이템’, ‘전승 지침서’, ‘루니아 현신•세레스•솔딘 아이템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끊김 및 접속 오류 현상 등을 대폭 완화해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1일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캐릭터카드와 캐릭터슬롯을 무료로 제공하며, 5월 25일까지 신규 생성 캐릭터로 누적레벨 70, 140을 달성한 유저에게 ‘경험치 지침서’, ‘퍼플 크리스탈 사과’, ‘매일매일 선물 상자’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보스존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공략기 및 최단 시간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해 ‘Z포인트 ’와 에이르 피규어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루니아Z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손경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3월 ‘2011 루니아Z 업데이트 방향’에서 말씀 드렸듯이 유저들이 가장 목말라했던 부분을 집중 공략해 꾸준히 준비해 온 것”이라며, “테스트 서버에서 유저들과 개발진이 활발한 소통을 진행할 정도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사이트에서는 이번 업데이트의 주된 내용인 17개 캐릭터의 75레벨 신규 스킬, 보스존 등의 플레이 영상과 개발자 편지를 공개하고, 신규•복귀•기존 유저들에게 각각 맞춤형으로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를 안내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루니아Z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Z ??? 5?? ?? ??? ??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니아Z 5주년 축제’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27일부터 다음 달 28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5주년 매일 선물 상자’와 ‘다...

2011.01.20

보도자료 2011.01.20

???Z ??? 5?? ?? ??? ??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서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니아Z 5주년 축제’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27일부터 다음 달 28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5주년 매일 선물 상자’와 ‘다섯 살의 호칭’을 게임 내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다. ‘5주년 매일 선물 상자’는 ‘태고 장비 상자’를 비롯한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으로 이 중 100명의 게이머들은 랜덤 확률로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되는 실물 인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6일까지 ‘점핑! 점핑! 5주년 기념 전야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유저는 자신이 플레이 할 캐릭터를 생성한 뒤 이벤트에 참여하면 계정당 1회에 한해 5회 전승된 470의 누적 레벨 점핑 캐릭터가 27일부터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매주 토요일에는 추가 경험치와 넥슨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2일에는 게임 내 경험치 5배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경험치 이벤트가 펼쳐지며, 29일은 하루간 루니아Z 아이템 상점에서 사용한 넥슨 캐시를 모두 ‘Z포인트 ’로 돌려준다.

루니아Z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손경현 본부장은 “5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게이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진정한 소통과 합의를 통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루니아Z’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니아Z는 지난 8일 새해 첫 유저 간담회를 개최해 대전모드(PvP)에 대한 논의를 진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전모드 업데이트 방향을 공개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루니아Z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Z ??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25일),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 신규 스테이지인 신화 에피소드6 ‘빛의 숲’ 외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화 에피소드는 루니아Z의 스토리 모드의 최상위 난이도 스테이지로, 현재까지 ‘달’, ‘바람’, ‘불’, ‘어둠’, ‘물의...

2010.11.25

보도자료 2010.11.25

???Z ?? ??? ???? ‘?? ?’ ????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25일),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에 신규 스테이지인 신화 에피소드6 ‘빛의 숲’ 외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화 에피소드는 루니아Z의 스토리 모드의 최상위 난이도 스테이지로, 현재까지 ‘달’, ‘바람’, ‘불’, ‘어둠’, ‘물의 숲’까지 총 5개의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돼 왔다.

이번에 공개된 빛의 숲은 ‘빛’을 테마로 한 에피소드다. 신비로운 고대 황금 신전을 기본 배경으로 숲과 나무가 풍성하게 어우러져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신규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더불어 지난 8월부터 진행된 ‘캐릭터 밸런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라임(Lime)’캐릭터의 스킬 밸런스, 변신 카테고리 등이 전면 개편될 예정이다. 또한, 12월까지 진행되는 대전모드(PvP) 업데이트가 11월에도 진행돼 대전밸런스가 개선되고, 유저들이 직접 건의한 전장(공성전) 모드도 개편 됐다. 

루니아Z에는 '빛의 숲’ 업데이트와 캐릭터 ‘라임’ 개편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슈퍼스타 라임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변모한 ‘라임’ 캐릭터를 바로 생성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과 ‘슈퍼스타’ 호칭을 부여한다. 또한 ‘라임’ 캐릭터로 전기 에피소드와 신화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최고 난이도의 던전 세곳을 차례로 클리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Z포인트 5000점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임의 활약상을 담아라!’라는 이벤트를 통해 ‘빛의 숲’에서의 ‘라임’의 활약상이 담긴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게재한 유저 10명을 선정해 Z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15일까지 ‘도전! 빛의 숲 이벤트’가 진행되어 빛의 숲을 10분 이내로 클리어한 유저 50명과, ‘빛의 숲’ 공략을 등록한 유저 10명을 추첨해 추첨해 Z포인트 1만점씩을 증정한다.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루니아Z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