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초액션 <크리티카>, 텐센트 Games Up 2013 에서 중국 첫 테스트 일정 공개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목) 중국 현지에서 개최된 텐센트 게임즈의 신작 게임 발표회인 ‘Games Up 2013’ 행사에서 중국 내 첫 알파 테스트 일정 및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100여 개의 중국 매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

2013.04.19

보도자료 2013.04.19

초액션 <크리티카>, 텐센트 Games Up 2013 에서 중국 첫 테스트 일정 공개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목) 중국 현지에서 개최된 텐센트 게임즈의 신작 게임 발표회인 ‘Games Up 2013’ 행사에서 중국 내 첫 알파 테스트 일정 및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100여 개의 중국 매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Games Up 2013'은 텐센트 게임즈의 한해 주요 라인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이날 <크리티카>는 올 7월 중국에서 첫 대규모 알파 테스트를 시작으로 중국 진출을 본격화하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크리티카>의 액션 철학과 캐릭터 소개가 담긴 최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크리티카>는 작년 ‘Games Up 2012’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중국 내에서도 기대작으로 높은 관심을 끌어왔으며, 올해 3월 중국 유저와 매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소규모 테스트에서도 빠른 게임 전개와 화려한 스킬, 시원시원한 타격감으로 게임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날 행사장에서 <크리티카>의 발표를 맡은 텐센트 게임즈의 마케팅 총괄 책임자 마스 허우(Mars Hou)는 "<크리티카>는 게임내의 캐릭터, NPC, 보스 몬스터, 배경 등 모든 요소들이 마치 애니메이션처럼 잘 조화되어 있는 ‘플레이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같은 게임”이라며 “현재 텐센트 게임즈에서 준비 중인 ‘애니메이션 플랫폼’을 통해 향후 <크리티카>의 초액션을 잘 살린 개성 있고, 멋진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한국 오픈 직후,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게임 서비스를 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이러한 분위기를 중국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쉬지 않고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2월 국내 오픈 후, PC방 순위 사이트인 게임 트릭스에서 종합 10위권에 진입하고, 액션 RPG장르에서는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상반기 최고의 액션 신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끝)

보도자료

초액션 <크리티카>, PC방 100% 당첨 뽑기 이벤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 신규 파티 전용 스테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100% 당첨의 PC방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림의 핏빛 제단’ 스테이지는 파티 플레이 전용 콘텐츠로, 만 레벨을 달...

2013.04.19

보도자료 2013.04.19

초액션 <크리티카>, PC방 100% 당첨 뽑기 이벤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8일 신규 파티 전용 스테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100% 당첨의 PC방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림의 핏빛 제단’ 스테이지는 파티 플레이 전용 콘텐츠로, 만 레벨을 달성한 2인 이상의 파티만 입장할 수 있다.

파티원들은 서로 협력하여 최대한 짧은 시간 내에 스테이지 중앙의 제단을 파괴해야 하며, 제단으로 다가가려는 순간 순교자들은 물론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해 긴밀한 협업이 요구된다.

또한, 다음달 20일까지 PC방 이벤트 ‘왔노라! 뽑았노라! 받았노라!’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전국 12,000여 개 한게임 가맹 PC방에 비치된 <크리티카>뽑기 쿠폰 포스터에서 획득한 쿠폰을 입력해 참여하는 것으로 모든 유저들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삼성 27인치 모니터 등 상품을 주고, 엔젤링(천환의 고리) 아바타, 강화석과 룬, 전설 마법 부여 구슬과 골드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 4종도 2주 동안 추가된다. 60레벨 퀘스트인 ‘흉흉한 광신도의 소문’, ‘핏빛 제사를 막아라!’, ‘저희 보물상자를 찾아주세요!’와 40레벨 퀘스트 ‘의용군과 핫둔 상회의 제휴’는 5월 2일까지 2주간 수행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페루마고의 메달’,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 ‘귀한 보물단지’ 등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만 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이 만 레벨 미만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경우 자신의 레벨에 맞춰 스테이지 난이도와 보상이 조정되는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된다. 기존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지급되었던 ‘페루마고의 메달’을 포함해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가 추가 지급되며,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를 분쇄하며 골드룬과 강화석, 봉인해제석 및 감정서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와 PC방 뽑기 쿠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보도자료

<크리티카>, “초(超)액션 시대 선언” 대규모 이벤트 개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4일, ‘초(超)액션 시대 선언’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하고 만 레벨 던전과 아이템 밸런스 조정 및 길드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超)액션 시대 선언’ 이벤트는 PC방 게임순위 10위권에 진입하고, 액...

2013.04.04

보도자료 2013.04.04

<크리티카>, “초(超)액션 시대 선언” 대규모 이벤트 개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4일, ‘초(超)액션 시대 선언’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하고 만 레벨 던전과 아이템 밸런스 조정 및 길드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超)액션 시대 선언’ 이벤트는 PC방 게임순위 10위권에 진입하고, 액션 RPG장르에서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하는 대규모 사은 행사로 초액션에 걸맞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먼저, 오늘부터 3주간 진행되는 “폼 나게 1등 상품만 쏴야, 초선물의 완성!” 이벤트는 경품 이벤트의 1등 상품만 모아놓은 이벤트로, 하루 한번 로그인 시 응모할 수 있다. 첫째 주 초성능 게이밍 PC 10대를 시작으로 매주 놀라운 스페셜 선물이 차례대로 공개된다.

아이패드 미니, 삼성 27인치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닥터드레 이어폰, 칼렙디자이어 백팩 등 유저들의 워너비 아이템도 경품으로 준비되었으며, 계정 생성 후 24시간 이내 신규로 게임플레이한 유저에게는 가입 즉시 3회 응모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쿨하게 100% 쏴야, 초선물의 완성” 이벤트는 오늘부터 18일까지 2주간 매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하루 1회 전설 마법 부여 구슬, 속성 강화 구슬, 골드룬 등 진귀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진귀한 보물단지'와 부활석 5개를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4일부터 3주 동안 매 주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전 스테이지에 걸쳐 아이템 드랍률 2배 혜택을 제공하며, 만렙 던전인 “포스 던전” 입장권 2장과 열쇠 2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같은 날 게임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유저 눈높이에 맞춰 만 레벨 던전들이 깊이감 있는 초액션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조금 더 쉬운 난이도로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며, 희귀 아이템과 전설 아이템의 드랍률이 대폭 상승해 아이템 수집의 재미를 한껏 충족시켜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지난 캐릭터 2차 밸런스 작업의 일환으로 마검사, 폭마, 암살자, 천량주, 시공간술사 5개 캐릭터의 밸런스가 조정되며, 길드 시스템과 몬스터 약점 공략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어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와 스테이지 공략의 재미를 더하게 된다.

이번 <크리티카>의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크리티카>, ‘의용군의 훈련장’ 신규 오픈 및 만 레벨 콘텐츠 업데이트

나만의 콤보 기술, 훈련장에서 마음껏 뽐내보자!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21일 ‘의용군의 훈련장’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자신만의 콤보를 연습...

2013.03.21

보도자료 2013.03.21

<크리티카>, ‘의용군의 훈련장’ 신규 오픈 및 만 레벨 콘텐츠 업데이트


나만의 콤보 기술, 훈련장에서 마음껏 뽐내보자!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21일 ‘의용군의 훈련장’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자신만의 콤보를 연습할 수 있는‘의용군의 훈련장’이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티카>는 기본적인 콤보 시스템에 추가적으로 EX스킬(필살기), 특수기, 특수 연계기 시스템이 더해져 유저들이 직접 무한 콤보를 만들어낼 수 있는데‘의용군의 훈련장’에서는 피로도 소모없이 콤보 스킬 연습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훈련장에서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바로 이동, 다른 유저들과 콤보 만들기 노하우도 공유할 수 있다.

만 레벨 유저들을 위한 추가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만 레벨 던전의 상급 아이템이 상향되었으며, ‘광신도의 카타콤’ 외 신규 만 레벨 스테이지 2종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 보강이 이루어졌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초액션 콤보, 지금 훈련장에서 보여주세요!’ 이벤트가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실시된다. 게임 내 콤보 영상을 촬영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천수가 높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전용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우스번지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핫둔 상회의 특별한 지원’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룬, 강화석과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풍성한 PC방 이벤트도 마련되어, 22일부터 열흘 동안 하루 3시간 이상 PC방에서 <크리티카>를 플레이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틴캐시 1만원권을 지급한다.

<크리티카>는 향후 진행되는 추가 업데이트 내용을 28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보도자료

크리티카, 차이나조이에서 인기몰이 나서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의 초(超)액션(Extreme Action) RPG게임 <크리티카>가 텐센트의 주력게임으로 차이나조이 2012에 선보였다.  올엠의 중국 파트너인 텐센트는 지난 26일부터 4일간 상해에서 개최되는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2’에 <크리티카>를 차기 서...

2012.07.30

보도자료 2012.07.30

크리티카, 차이나조이에서 인기몰이 나서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의 초(超)액션(Extreme Action) RPG게임 <크리티카>가 텐센트의 주력게임으로 차이나조이 2012에 선보였다. 

올엠의 중국 파트너인 텐센트는 지난 26일부터 4일간 상해에서 개최되는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2’에 <크리티카>를 차기 서비스 주력 게임 중 하나로 출품했다. 

올엠은 중국 게임퍼블리싱 업체인 텐센트와 <크리티카>의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텐센트는 <크리티카>를 지난 3월 개최된 ‘Games Up 2012’의 주요 게임으로 선정하는 등 올해 초부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차이나조이 2012에서도 <크리티카> 알리기에 주력했다. 

특히 텐센트는 종합 부스 내에 <크리티카>관을 별도 설치해 게이머 대상의 체험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크리티카>의 화끈하고 통쾌한 초액션이 구현된 중국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해 게임쇼에 참가한 중국 게이머들로부터 <크리티카>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게임쇼에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중국어 버전 체험판이 제공됐다. 현지 방문객들이 언어적인 불편 없이 직접 게임을 진행하면서 <크리티카>만의 빠르고 통쾌한 타격감과 과장된 콤보 액션 플레이를 맛볼 수 있었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10년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한 <크리티카>를 중국 게이머 여러분들께 알리는 시간을 갖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중국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텐센트와의 시너지를 발휘해 중국 게이머 여러분들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떨쳐버릴 수 있는 화끈하고 멋진 초액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크리티카>는 초(超)액션(Extreme Action)을 표방하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이 주요 컨셉인 액션 RPG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과장된 콤보 액션, 필살기 연출이 독창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