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컴투스 자회사로 편입
2019.11 크리티카 : 리부트 세계 최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정식 출시
2018.11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10개국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18.11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137개국 정식 출시 (구글/IOS)
2018.08 자체 제작 신작 모바일 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한국 내 비공개 테스트 시작
2018.07 자체 개발 모바일 실시간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첫 테스트 실시
2016.03 친환경 음악축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에서 <2016 그린프렌즈 선발> 공식 후원
2016.02 <크리티카 온라인> 3주년 대규모 유저파티 진행
2015.12 <크리티카 온라인> 올엠 자체 서비스 전환
2015.12 (주)게임빌로부터 투자 유치
2015.08 개그맨 송영길, 이상훈 <크리티카 온라인> 홍보모델 선정
2015.01 <크리티카 모바일> 글로벌 누적 2천만 건 돌파
2014.12 <크리티카> 중국 정식 서비스
2014.07 <크리티카 모바일> 오픈
2013.12 <크리티카> 일본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13.11 <크리티카> 중국 텐센트 TGC 2013 참가
2013.11 <크리티카> 일본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13.08 <크리티카> 중국 알파 테스트 실시
2013.02 <크리티카> 한국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13.02 <크리티카> 파이널 테스트 실시
2012.11 <크리티카> 중국 텐센트 TGC2012 참가
2012.11 텐센트 관계사 TCH AQUARIUS PTE 투자 유치
2012.05 <크리티카> 한국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12.05 올엠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 스마트 게임 <개구리 용사 리빗> 앱스토어 출시
2012.05 <크리티카>일본 “게임온 페스티벌 2012” 참가 (Gameon)
2012.03 <크리티카> 중국 “Games Up 2012” 출전 및 중국 진출 발표(Tencent)
2012.03 <루니아Z> 미국 자체 서비스 오픈
2012.01 <크리티카> 한국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12.01 <루니아> 글로벌 서번 전환
2012.01 올엠 인터랙티브 사업부와 분리, 게임사업부 완전한 게임 개발사로서 거듭남
2011.09 <루니아Z> 인도네시아 오픈(KingSlaim Soft)
2011.09 <루니아Z> 일본 서비스사 변경 및 오픈(Dinc)
2011.05 <크리티카>, 한게임 EX 2011 출전
2010.11 <루니아Z>, 동남아시아 4개국 진출 (IAHGames)
2010.11 캡스톤 파트너스(유) 투자유치
2010.08 <루니아Z>, 유럽 프랑스어 오픈 (OGPlanet)
2010.07 <루니아전기>, 루니아Z로 게임명 변경
2010.04 <크리티카>, 한국콘텐츠진흥원주최 2010 우수게임 제작지원 공모전 대상 (문화부 장관상)수상
2010.01 올엠 인터랙티브 사업부, FWA '오늘의 모바일'(Mobile of The Day)' 선정
2009.11 <루니아전기>, 유럽 오픈 베타 및 유료화 실시 (OGPlanet)
2008.09 <루니아전기> 브라질 오픈 베타 및 유료화 실시(Level up)
2008.07 <루니아전기> 대만 제1회 바흐무트 게임대상 비(非) MMO RPG분야 3위 수상
2008.01 <루니아전기> 미국 오픈 베타 및 유료화 실시(NHN USA)
2007.12 <루니아전기> 대만 오픈 베타 및 유료화 실시(Chinese Gamer)
2007.11 <루니아전기> 디지털 콘텐츠 대상 연말 대상 ‘대통령상’ 수상
2007.08 <루니아전기> 일본 오픈 베타 및 유료화 실시(Nexon)
2007.04 <루니아전기> 정보통신부 주최 2007년 1분기 디지털콘텐츠<온라인게임>대상 수상
2007.02 <루니아전기> 2006 대한민국 게임대상 기술 창작상-기획 및 시나리오 부분 수상
2006.12 2006 코리아 웹어워드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분. 게임 부분 수상
2006.01 <루니아전기> 한국 오픈 베타 실시(Nexon)
2005.04 <루니아전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2005.03 (주)오렘->(주)올엠으로 상호변경
2005.03 솔본벤처투자, IMM인베스트먼트 투자유치
2004.07 <루니아전기> 문화 관광부 주최 우수게임 사전 제작 지원 대회 장려상 수상
2004.06 솔본벤처투자 투자 유치
2002.12 <취화선> 웹사이트 올해의 10대 프로젝트 선정, 올해의 인기 에이전시, 올해의 웹디자이너 선정
2002.06 제49회 깐느 국제광고제 필름이벤트프로모션 은사자상 수상
2001.01 정통부 우수신기술지정 업체 선정
2000.08 인터넷 개인 방송국 '끼리' 정식 오픈
2000.06 (주)오렘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