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캡슐몬 파이트> 실루엣의 주인공은 누구??

<캡슐몬 파이트>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의 새로운 영웅 실루엣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이미지는 신규 ...

2019.05.10

보도자료 2019.05.10

<캡슐몬 파이트> 실루엣의 주인공은 누구??



<캡슐몬 파이트>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의 새로운 영웅 실루엣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한다고 금일(10)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이미지는 신규 콘텐츠의 핵심인 영웅의 모습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한 손에 무언가를 들고 있는 형상의 실루엣이 담겨 있다. 공개한 티저 이미지의 실루엣은 많은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캡슐몬 파이트>에서는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실루엣의 주인공을 맞혀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공식 카페의 댓글로 실루엣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정답을 맞힌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보석) 100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친구와 함께 하는 캡슐몬 파이트’ 이벤트를 5 23일까지 진행한다. 친구에게 <캡슐몬 파이트>를 추천하고 친구가 게임을 하면 추천한 친구와 새롭게 게임을 시작한 친구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보석) 500개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 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친구는 최대 3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

 

캡술몬 파이트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캡슐몬 파이트를 튜토리얼부터 게임 내 그래픽까지 모두 3차례에 걸쳐 이용자 편의성 업데이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해 현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는 이처럼 재미있는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캡슐몬 파이트>는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과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psulemon)에서 보다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5월 스페셜 이벤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페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5월 한 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대...

2019.05.02

보도자료 2019.05.02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5월 스페셜 이벤트!!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페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 5월 한 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7일간 매일 접속하면 게임 내 재화는 물론 전설 카드를 제공한다.

‘스폐셜 출석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펼쳐진다. 해당 기간 동안 출석하면 게임 내 재화 및 카드팩 등 날마다 새로운 보상들을 증정한다. 제시된 플레이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일일 플레이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실시하며, 같은 기간 동안 해당 레벨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UI를 전면 수정해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덜었다. 게임 로딩 시 노출되는 미니 게임도 업데이트하고, 게임 내 페이스북 홍보하기 기능을 추가한다. 이제부터 게임 중 자신의 전설, 희귀 카드 등을 본인 페이스북에 자랑할 수 있다. 홍보하기를 통해 자신의 카드를 자랑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한다.

올엠의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한국 정식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하고, 향후 서비스 국가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대만 서비스 계약 체결

대만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크리티카가 대만에서 다시 오픈한다.㈜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과 정식으로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크리티카 온라인>은 지난 2015년 3월 대만 시장에 최초로 공개돼 출시 후 이용자들 사이에서 액션 RP...

2019.04.30

보도자료 2019.04.30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대만 서비스 계약 체결


대만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크리티카가 대만에서 다시 오픈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과 정식으로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0) 밝혔다.

<크리티카 온라인>은 지난 2015 3월 대만 시장에 최초로 공개돼 출시 후 이용자들 사이에서 액션 RPG 부분의 돋보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후 서비스를 종료했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재오픈하게 되었다.

대만 서비스 계약을 맺은 해피툭은 2012년 설립된 회사로 게임포털 'mangoT5'를 운영하며, 국내 인기 온라인 게임 ‘테라’를 비롯해 ‘클로저스’, ‘오디션’, ‘이카루스M’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크리티카 온라인> 또한 해피툭의 게임포털 'mangoT5'를 통해 대만 현지에서 서비스 하게 된다. 'mangoT5'는 대만 온라인 게임 시장 내에서 5위 안에 드는 유명 포털이다. 해피툭은 한국인 대표와 구성원 대부분이 한국인인 만큼 현지화에 최적화 되어있어 안정적인 서비스를 약속했다.

해피툭 양민영 대표는 “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같은 장르의 게임이 대만 시장에 없어 서비스를 결심하게 되었고, 계속해서 올엠과 접촉을 시도했다. 안정적인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만큼 이번 재오픈을 통해 크리티카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먼저, 오랜 시간 동안 크리티카를 사랑해주신 전세계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시작부터 많은 이용자들이 찾아주셔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한국 및 중국에서 5년여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대만 시장에서도 좋은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양사가 적극 노력하는 모습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


보도자료

올엠, <캡슐몬 파이트> 그래픽 멋지게 새 단장

<캡슐몬 파이트>가 봄 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에서 전체적인 게임 내 그래픽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신개념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달부터 이용자 중심의 쉽고 재미있...

2019.04.19

보도자료 2019.04.19

올엠, <캡슐몬 파이트> 그래픽 멋지게 새 단장



<캡슐몬 파이트>가 봄 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에서 전체적인 게임 내 그래픽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금일(19) 밝혔다.

신개념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달부터 이용자 중심의 쉽고 재미있는 전투를 위한 업데이트를 대대적으로 단행해오고 있다. <캡슐몬 파이트>의 이번 그래픽 리뉴얼은 게임의 세계관 콘셉트에 맞게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래풍의 디자인 테마를 게임 내 전반적으로 적용했다. 앞으로 이용자들은 더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큐브 콘텐츠도 최대한 단순하게 업데이트 했다. 기존의 큐브 시스템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큐브 조각을 빨리 모아 편리하게 제조하여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제조된 큐브 또한 체계를 단순화하여 이제부터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 큐브로만 분류한다.

<캡슐몬 파이트>는 게임 내 메인 메뉴도 전면 개편했다. 새로운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콘텐츠와 큐브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친전한 튜토리얼도 선보인다. 초기 교육 목적의 스테이지와 퍼즐 모드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기존의 스테이지 스토리도 이해가 쉽게 수정했다.

이 밖에도 마력달성 보상표와 티어 달성표가 통합되어 이용자들이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불편하고 복잡함을 훨씬 덜어 줄 것으로 보인다.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캡슐몬 파이트>는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과 (https://www.facebook.com/capsulemonFight)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psulemon)에서 보다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한국 정식 서비스 돌입!!

'크리티카’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올엠이 모바일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

2019.04.18

보도자료 2019.04.18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한국 정식 서비스 돌입!!



'크리티카’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올엠이 모바일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8)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모바일에 최적화 된 캐주얼한 게임 방식과 묵직한 그래픽은 전통적인 카드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와 모바일 게임 이용자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정식 서비스에 맞춰 엔진을 업그레이드 하고, 전체적인 게임의 로비와 보상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대전에서 승리 시 제공하는 카드팩 슬롯을 없애고, 매일 초기화 되는 일일 퀘스트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 한다. 여기에 일일 승리 보상 상한금액을 올리고, 레벨 업 보상도 대폭 상향 조정해 이용자들이 게임 내 재화와 카드를 쉽게 획득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도 편하게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도록 튜토리얼이 보다 더 친절해진다. 튜토리얼 진행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하수인들도 추가한다. 공격형으로 분류되는 모험가와 용병, 방패병 등 친숙한 비주얼의 하수인 4종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하는 흑요석 주사위는 전설 카드팩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출석체크 이벤트를 연다. 오는 5 1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하면 푸짐한 게임 내 재화와 희귀 전설 카드팩 등을 제공하고, 신규 이용자에게는 7일간 접속 시 게임 내 최고 아이템을 지급한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크리티카’, ‘루니아 시리즈’ 등을 성공시킨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정식 출시 전부터 인기 유튜버의 방송을 통해 갓게임으로 불린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하스스톤’과 ‘모두의 마블’을 접목해 쉬우면서도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뻔한 RPG, 자동사냥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게임이 <다이스 오브 레전드>이다. 한국 런칭을 시작으로 추후 서비스 국가를 늘려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한국 정식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하고, 향후 서비스 국가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