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오는 31(금)부터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세부 이벤트인 ‘할로윈 버닝타임 Go!’ 이벤트를 통해 31일(화) 밤 9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그리고 주말인 11월 4(토), 5일(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006.10.30

보도자료 2006.10.30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오는 31(금)부터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세부 이벤트인 ‘할로윈 버닝타임 Go!’ 이벤트를 통해 31일(화) 밤 9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그리고 주말인 11월 4(토), 5일(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하루 2시간씩 유저들에게 1.5배의 경험치를 부여한다.

또한, 11월 2일(목)부터 30일(목)까지는 ‘호박템 업그레이드 Go 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레이드 사이드 스테이지인 ‘호박원혼의 묘지’에서 획득한 ‘호박 귀신 아이템’을 ‘성스러운 호박 영령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호박원혼의 묘지’는 펌킨 헤드와 캐스퍼 등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할로윈 데이 콘셉의 스테이지로 지난 9월 28일(목) 공개된 이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개발을 총괄하는 김영국 이사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유저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 ????-GP(????) ??!

㈜넥슨(대표 김정주)은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의 대전모드(PvP) 리그 ‘영웅대전-GP (그랑프리)’를 개막한다. 지난 5월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이번 리그는 개인대전(1 vs 1)과 파티대전(2 vs 2)을 펼쳐 1, 2, 3위를 차지한 유저에게 명예와 칭호를 부여하는 ...

2006.10.19

보도자료 2006.10.19

<?????>, ????-GP(????) ??!



㈜넥슨(대표 김정주)은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의 대전모드(PvP) 리그 ‘영웅대전-GP (그랑프리)’를 개막한다.

지난 5월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이번 리그는 개인대전(1 vs 1)과 파티대전(2 vs 2)을 펼쳐 1, 2, 3위를 차지한 유저에게 명예와 칭호를 부여하는 아이템을 수여한다.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리그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 치러지며, 예선 경기는 대전 랭킹의 승률 및 승수가 초기화 되는 오늘 자정부터 시작되어 오는 11월 16일(목) 자정까지 계속된다.

예선 순위 1위에서 4위까지의 좋은 성적을 거둔 유저들이 참여하는 본선은 11월 25일(토)과 26일(일) 양일간 펼쳐져, 대전 최고수의 자리를 가리게 된다.

특히, 이번 리그에서는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자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 한층 뜨거운 경쟁이 예상된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리그 이후에도 대전모드의 승률과 승수를 주기적으로 초기화해 유저들의 대전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루니아전기> 대전 모드 리그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대전 모드를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하고 한복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목) 밝혔다. 금번 업데이트되는 ‘호박원혼의 묘지’는 할로윈 데이를 컨셉으로 펌킨 헤드와 캐스퍼 등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로, 전기 ...

2006.09.28

보도자료 2006.09.28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하고 한복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목) 밝혔다.

금번 업데이트되는 ‘호박원혼의 묘지’는 할로윈 데이를 컨셉으로 펌킨 헤드와 캐스퍼 등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로, 전기 에피소드4 스테이지6을 클리어하면 입장 권한이 주어지며 레벨 40 전•후반의 유저들이 최대 8명까지 입장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이 스테이지는 스테이지 곳곳에서 플레이할 때 마다 각 캐릭터 별로 역할과 임무가 랜덤으로 달라져 각 캐릭터의 특성에 맞게 골고루 게임에 참여할 수 있어 <루니아전기>의 진정한 협업 플레이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추석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한복 의상도 <루니아전기>에 출시됐다. ‘한복맵시 뽐내고 선물 타자’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서버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한복을 입고 찍은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50명을 선정해 해피머니와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28일(목) 5시부터 10월 12일(목) 5시까지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9일(목) 5시에 발표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루니아전기 www.lunia.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21일을 기해 추석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니아전기>의 이번 추석 맞이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던전’을 공개하고 만렙이 상향 조정되며, 길드 시스템...

2006.09.21

보도자료 2006.09.21

<?????>, ???? ??? ????, ??? ??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21일을 기해 추석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니아전기>의 이번 추석 맞이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던전’을 공개하고 만렙이 상향 조정되며, 길드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그 동안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려 온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루니아전기> 던전은 기존 ‘사이드 스테이지’ 영역을 한층 확대시킨 것으로, 몇 개의 스테이지가 모여 하나의 특색있는 ‘던전’을 이루게 된다. 이번에는 각각 에피소드2, 에피소드3에 2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되어 총 4개의 ‘던전 스테이지’를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

이와 함께, <길드 시스템>이 도입되어 커뮤니티 기능이 한층 강화된다.  이번 <길드 시스템>은 길드 생성과 가입 등 기본 기능은 물론, 고유한 길드 마크, 길드 채팅 등 길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길드 검색, 길드 랭킹 확인 등 웹 연동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어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루니아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도, 만렙이 기존 60에서 65로 상향 조정되어 고 레벨 대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 의식을 심어줄 것으로 보이며, 20레벨 대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스킬이 추가되어, 중수 레벨 유저들은 다양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콘텐츠 강화와 함께 오늘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 3주 동안 ‘추석맞이 이벤트 '100% 당첨, 써프라이즈 vol.2'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혹은 휴면 유저를 추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써프라이즈 포인트’를 부여하며, 일정 포인트 이상을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게 된다.  추천을 받은 신규 및 휴면 유저들에게도 ‘럭셔리 세트’와 ‘물약’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여성 유저가 많은 게임의 특성에 맞춰 성별에 따라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써프라이즈 포인트’가 일정 수준 이상 도달한 유저들에게는 노트북, 여성용 고급 가방, PMP, 여성용 고급 시계, PSP, 여성용 고급 지갑, 해피머니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와 푸짐한 이벤트로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 본연의 재미를 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추석을 맞아 가족, 친지들과 함께 <루니아전기>를 즐기시며 뜻 깊은 명절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 ??? 53.6%, ???? ?? ???? PC? ??!

㈜넥슨(대표 김정주)은 최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의 게임 사용자 1350명(남성 890명, 여성460명)을 대상으로 지난 7일(목)부터 약 일주일 동안 'PC방 이용실태' 에 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성 게이머의 53.6%가 일주일에 평균 1회 PC방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

2006.09.18

보도자료 2006.09.18

?? ??? 53.6%, ???? ?? ???? PC? ??!

㈜넥슨(대표 김정주)은 최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의 게임 사용자 1350명(남성 890명, 여성460명)을 대상으로 지난 7일(목)부터 약 일주일 동안 'PC방 이용실태' 에 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성 게이머의 53.6%가 일주일에 평균 1회 PC방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눈에 띄는 점은 여성들이 주말에 영화관람을 하는 것처럼, 아는 지인들과 함께 PC방에서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성향이 나타나, 온라인 게임에 대한 여성들의 높은 관심도를 드러낸 것이다.

전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일주일에 몇 번 PC방을 가나’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평균 1회 46%, ▲2~3회 32%, ▲ 5~6회 11.6%  ▲7회 이상 9% 인 것으로 나타났다.  

‘PC방을 가는 가장 주된 이유 이유’에 대해서는 ▲’집에서 하는 것보다 게임 혜택이 더 많기 때문에’라고 대답한 사람이 41% 라고 응답해 게임에서 이뤄지는 각종 PC방 프리미엄 제도가 유저들을 PC방으로 오게끔 하는 강한 동기부여가 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응답자의 26.5%가 ▲ ‘아는 사람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라고 대답해 PC방이 여러 사람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문화 놀이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는 점도 나타났다. 또한, ▲집 컴퓨터의 사양이 낮아 PC방을 찾는 사람이 19.5% ▲혼자 게임을 즐기고 싶어 PC방을 가는 사람도 10.3%를 차지했다.

‘PC방에서 평균 플레이 시간’은 ▲3~4시간 플레이 한다는 응답자가 45%에 달해 비교적 장시간 동안 머무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1시간 이내의 라이트 유저수도 28.3%에 달했다.

또한, PC방 인기 간식으로는 ▲음료수 54.1%, ▲라면 29.5% ▲과자류 8.8% ▲건어물 3.8% 순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번 조사 대상에서는 남성•여성 유저들 모두 골고루 PC방에서 함께 게임을 즐기는 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점과, 온라인에서만 커뮤니티를 이루는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성향을 드러내면서 PC방이 하나의 문화 놀이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는 점이 두드러졌다.  

한편, 이번 조사가 실시된 <루니아전기>는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초기 진입 장벽을 한층 낮춘 온라인 게임으로 전체 회원 수 중 여성 회원 비율이 40%에 달할 정도로 여성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